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4월 19일 주선거 앞두고 매니토바 정당 지도자들 마지막 날 선거 유세 마쳐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월 19일 화요일 매니토바 주선거를 하루 앞두고 아직까지 어디에 투표를 할 지 결정을 하지 뮷한 유권자들을 잡기 위하여 진보보수당(PC) 브라이언 파리스터(Brian Pallister), 자유당(Liberal) 라나 보카리(Rana Bokhari) 그리고 신민주당(NDP) 그레그 셀린져(Greg Selinger) 는 마지막날 선거 유세로 바뻤습니다.

최근의 설문조사는 아직 투표를 결정하지 못한 유권자를 약 19% 정도로 예상했습니다.

그레그 셀린져(Greg Selinger)는 매니토바주 셀커크(Selkirk)에서 유권자를 만났고 위니펙의 남부와 남서부 지역에 있는 유권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가장 중요한 일은 사람들과 관계를 계속하고 사람들이 나가서 투표를 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에 옴니트렉스 캐나다(OmniTrax Canada)는 매니토바 주정부, 셀린져(Selinger), 오랫동안 신민주당의 주의원(MLA)인 스티브 애쉬톤(Steve Ashton)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것에 대하여 무시했습니다. 그는 주정부 공무원들이 그것에 대하여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나 보카리(Rana Bokhari)는 유권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 것으로 마지막 날을 보냈습니다. 또한 그녀는 포트 루즈(Fort Rouge)에서 주의회에서 그 지역을 대표하기를 희망하면서 기자들과 얘기를 했습니다.

진보보수당(PC) 지도자 브라이언 팔리스터(Brian Pallister)는 매니토바주 북쪽지방에서 마지막 날 선거유세를 했습니다. 그는 가든 힐(Garden Hill)과 세인트 테레사 포인트(St. Theresa Point)에 있는 캐나다 원주민(First Nations) 유권자들과 더 파스(the Pas)에 있는 유권자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보수당 지역은 아니지만 그는 모든 사람들이 진보보수당(Progressive Conservatives)이 우리들에게 값어치가 있는 어떤 것이고 어떤 지역구에서나 할 수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정치 분석가 폴 토마스(Paul Thomas)는 선거운동의 마지막 날에 어디에 있을지 지도자들의 결정은 쉽게 만들어 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토마스는 팔리스터(Pallister)는 유권자들에 승리를 향한 한 방을 쏘기위해 북쪽지방에 있을 수 있고, 또는 CBC 뉴스에서 최근 공개한, 그가 2012년 주의원에 선출된 이후 코스타 리코(Costa Rica)에 머물거나 이동하기 위해 240일을 보냈다는 것과 중앙아메리카(Central American) 나라에 2개 사업체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하여 미디어 인터뷰(media interviews)를 피하기 위해서 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팔리스터(Pallister)가 사용한 그의 돈과 매니토바주 밖에서 보낸 시간들의 폭로에 의해, 만약 미디어(media)의 기사들이 선거 당일까지 계속되는 것이 아마도 아직까기 결정하지 못한 유권자들 중 아마도 앞서 나가는 보수당에서 등을 돌리게 되는 것을 우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3명 정치지도자 모두에게 도전은 투표에서 유권자들을 잡는 것으로, 특히 아직까지 결정하지 못한 유권자들을 잡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