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추수감사일(10월10일)에 문을 여는 곳과 닫는 곳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추수감사일(Thanksgiving Day)인 10월 10일 (월)에 문을 여는 곳과 닫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 쇼핑몰 영업시간

2016년 10월 10일 (월):
 
CF Polo Park : 11 a.m. – 6 p.m.
St. Vital Centre : 11 a.m. – 6 p.m.
Portage Place Shopping Centre : CLOSED
Kildonan Place : 11 a.m. – 6 p.m.
Garden City Shopping Centre : 11 a.m. – 6 p.m.
Grant Park Shopping Centre : 12:00pm - 5:00pm


■ 주류 상점(Liquor Mart) 영업시간

모든 독립적으로 영업하는 주류 상점(Liquor Mart) :  10 a.m. - 6 p.m.  


■ 쓰레기 및 재활용품 수거 일정

월요일이 수거일인 지역은 평소와 같은 일정으로 재활용품, 쓰레기, 정원 쓰레기를 수거합니다. Brady Road Resource Management Facility 와 Brady 4R Winnipeg Depot 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311번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기


■ Brady Road Resource Management Facility (Brady Road Landfill) 운영 시간(상업 고객만 해당)

10월 8일 토 : 9 a.m. 부터 5 p.m. 까지
10월 9일 일 : 9 a.m. 부터 5 p.m. 까지
10월 10일 월 : 5:30 a.m. 부터 8 p.m. 까지

■ Brady 4R Winnipeg Depot 는 매일 8 am 부터 8 pm 까지 (주민 고객만 해당y)


■ 위니펙 시내버스 (Winnipeg Transit)

10월 10일 월요일에는 일요일 버스 배차일정을 가지고 운영합니다.

더 자세한 버스 배차시간을 알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 Winnipeg Transit 을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레져 센터 (Leisure Centres)

모든 레져 센터는 10월 10일 (월)에 문을 닫습니다.
10월 8일(토), 10월 9일(일)에는 평일과 같이 문영합니다.

더 자세한 것은 레져 가이드(Leisure Guide)를 보시거나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의 레져 센터(Leisure Centres)를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영장들 (Swimming Pools)

위니펙시에서 운영하는 모든 실내 수영장들은 Pan Am Pool 과 Cindy Klassen Recreation Complex 를 제외하곤 10월 10일 (월)에 문을 닫습니다.

10월 10일 (월)
- Pan Am Pool : 10 a.m. 부터 2 p.m. 까지 개장
- Cindy Klassen Recreation Complex : 2 p.m. 부터 6 p.m. 까지 개장

더 자세한 것은 위니펙시청 홈페이지의 Recreation & Leisure Services 을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관들 (Libraries)

위니펙시의 모든 도서관들은 10월 10일에 문을 닫습니다.

다운로드 이북(eBooks), 스트리밍 영화 및 음악(streaming movies and music), 목록 검색 등을 포함한 온라인 서비스는 Winnipeg Public Library 에서 항상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동물 서비스국(Animal Services Agency)

동물 서비스국(Animal Services Agency)은 10월 10일 문을 닫습니다.

어떻게 애완 동물 면허를 구입할 수 있는지 또는 온라인으로 여러분의 애완동물 면허를 재연장 할 수 있는지, 또는 입양할 수 있는 개들이 있는지 보는 것 등을 포함한 정보들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의 Animal Services 를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니펙 시립묘지(Cemeteries)

Brookside, St. Vital, Transcona Cemeteries 는 10월 10일 월요일 새벽부터 저녁 9시까지 문을 엽니다.
10월 10일 (월)에는 시립 묘지의 사무실들은 문을 닫습니다.

더 자세한 것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의 Cemeteries 를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니펙 주차 공사 (Winnipeg Parking Authority)

위니펙 주차 공사 (Winnipeg Parking Authority)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0월 7일 (금) : 8:30 a.m. 부터 5:00 p.m. 까지 정상 영업
10월 8일 (토) : 닫음
10월 9일 (일) : 닫음
10월 10일 (월) : 닫음
10월 11일 (화) : 8:30 a.m. 부터 5:00 p.m. 까지 정상 영업

온라인으로 또는 전화로 어떻게 주차 위반 벌금을 내는지 등을 포함하여 더 자세한 것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의 The Parking Store 를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립 골프장들 (Golf Courses)

10월 10일 월요일에 위니펙시에서 운영하는 시립 골프장은 새벽부터 해가질 때까지 모두 정상 운영합니다.

골프장들과 어떻게 예약을 하는지 등을 포함하여 골프 서비스에 대하여 더 자세한 것을 알고 싶은 분들은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의 Cemeteries 를 방문하거나 전화 3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