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9개월 영아가 마약 중독 의심 증상으로 병원에 이송 치료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화요일 밤에 마약 펜타닐(fentanyl)로 의심되는 잔유물이 발견된 위니펙시의 노쓰 엔드(North End) 지역에 있는 한 집에서 9개월이 안된 아기가 위급한 상태에서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펜타닐 과다복용(fentanyl overdose)을 의심하고 있으며, 그 아기의 상태는 나중에 안정된 상태로 호전되었고 예후도 좋다고 위니펙 경찰의 대변인 롭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아기는 아이킨스 스트리트(Aikins Street)에 있는 그 집에서 마약 펜타닐(fentanyl)에 접촉된 후에 고통을 겪었을 것으로 의심하고 있지만,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연구소에서 그 물질이 마약 펜타닐(fentanyl)인지 아닌지 확인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롭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그 마약은 엄청나게 독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만약 펜타닐(fentanyl)이라면 이런 종류의 위험이 그곳에 현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다음주 초에 결과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그 아기의 개인적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그 집에서 나온 것이 펜타닐(fentanyl)인지 아닌지 공개적으로 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긴급 의료원들의 25%는 생명을 살리는 마약 날록손(naloxone, 모르핀 등의 마약에 대한 효력을 감소시키는 약)을 조제할 수 없습니다.

U.S. Centers for Disease Control 가 모르핀(morphine)보다 50배에서 100배 가량 더 강한 아편 모조품(a synthetic opioid)이라고 설명한 펜타닐(fentanyl)의 독성때문에 위니펙 경찰은 그 아기의 집에 경찰의 은밀한 실험팀을 파견했습니다.

롭 카버 경사(Const. Rob Carver)는 다음주에 잠재적인 기소를 포함하여 수사에 대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집에 사는 개인 또는 사람들이 '아이의 위험(child endangerment)' 등을 포함하여 기소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이번달에 마약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한 위니펙 여자의 엄마는 다른 부모들에게 마약 펜타닐(fentanyl)의 위험성에 대하여 말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Cynthia Genaille 의 딸 Brittany Genaille 는 10월 6일 그녀의 집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중추신경제(methamphetamine)로 생각되는 펜타닐(fentanyl)을 그녀의 딸이 사용했을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신고로 위니펙 소방 구급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에서 출동했다고 확인했습니다.


--------------------------------------------------------------------------------------

http://i.cbc.ca/1.3812933.1476966034!/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leanne-germain.JPG
23세 Leanne Germain 는 지난 2월달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엄마는 그녀의 딸 Leanne는 작은 하우스 파티에서 마약인
MDMA(또는 ecstasy) 한 알을 먹었고 다음날 갈증으로 너무 많은 물을 많셨고, 그로인해 뇌가 부풀어 올라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



--------------------------------------------------------------------------------------

요즘 위니펙의 뉴스 관련 홈페이지들에 올라오는 소식들을 보면,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약 펜타닐(fentanyl)의 사용이 퍼지는 것 같습니다. 파티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마약으로 펜타닐(fentanyl)이나 MDMA(또는 ecstasy)를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하우스 파티에 참석하는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은 자녀에게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브리티쉬 컬럼비아주(B.C.)에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불법적인 마약과 관련되어 555명이 죽었고, 이는 2015년의 사망한 508명을 초과하는 것이라고 B.C. 주정부의 Public Safety Ministry 가 발표했습니다. 

추가 : 위니펙 뉴스에 마약 관련 기사가 많이 나와서 심각한 모양이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캐나다 다른 주들은 더욱 심각한 모양입니다. 부모님들은 자녀들이 마약에 손대지 않도록 잘 지도하시길 바랍니다.




 style="text-align:>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정정> 위 기사의 영아 나이는 18개월이 아닌 9개월로 정정합니다.

<추가> 
10월 25일 위니펙 경찰은 9개월된 남아의 부모인 33세 아빠와 32세 엄마를 체포하고 기소를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9개월된 영아가 마약 펜타닐(fentanyl)에 노출되어 병원에 실려간 후에 생활필수품 제공에 실패하고, 형사상 과실로 신체적 피해를 유발하고, 밀매를 위해 물질을 소지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현재 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