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에서 개최되는 2017 캐나다 하계 대회(Canada Summer Games)의 자원봉사자들 모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에서 2017년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2017 캐나다 하계 대회(2017 Canada Summer Games)에 참가할 자원봉사자(volunteer)들을 현재 대회 조직 위원회는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에서 열리는 대회가 시작되는 7월 28일까지 약 6개월보다 조금 더 남은 현재 수천 명의 선수들, 코치들, 방문자들이 위니펙으로 오기 전에 약 6천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회 조직 위원장이자 최고 경영자(Games President and CEO) 제프 흐느디악(Jeff Hnatiuk)은 대회가 시작하기 전까지 내부적으로 외부적으로 할 일은 많이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들이 더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는 행사가 2월 11일 세인트 비탈 몰(St. Vital Mall)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대회 입장권은 작년 11월부터 팔리기 시작했고 판매는 순조로왔지만 지금은 약간 소강상태라고 제프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대회를 150여 일 남기는 2월 말부터는 다시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자원봉사를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2017년 하계 대회 홈페이지 2017canadagames.ca를 방문하여 온라인 자원봉사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언제 자원봉사를 하실 수 있는지 미리 날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포트 루주 레져 센터(Fort Rouge Leisure Centre, 주소 625 Osborne Street) 내 자원봉사 접수창구(volunteer recruitment site)에 직접 찾아가 자원봉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 전화 204-228-1085 로 자원봉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자원봉사자들은 2017년 6월 30일까지 최소한 나이가 16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나이가 16세-18세인 자원봉사자들은 그들의 부모/보호자와 함께 개인 인터뷰에 참석할 필요가 있고, 인터뷰에서 부모의 동의서(parental consent forms)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아래 댓글에 자원봉사자들이 필요한 분야가 열거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올해로 50회를 맞는 캐나다 하계 대회(Summer Games)는 한국의 전국 체전과 비슷한 대회로 2년마다 하계 대회, 동계 대회가 번갈아 개최가 되며, 2017년 6월 28일부터 7월 13일까지 2주간 위니펙 시에서 개최됩니다. 

이 대회의 운영을 위해서는 약 6천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위니펙에 있는 한인 교민들이 주류 사회에 있는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자원봉사자는 자원봉사를 신청할 때 원하는 부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최 측에서 배정해 준 자리가 마음에 안 들면 거부하고 새 자리의 배정을 요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원봉사자 분야 
- 음식 및 음료 부문 
- 인가 및 입장 부문 
- 지역사회 관련 부문 (홍보, 미디어 소통. 언어 서비스, 의례/의전 등) 
- 게임 운영 센터 (물품 관리, 선수촌 운영, 보안, 기술, 운송 등) 
- 관중 서비스 / 자원봉사 서비스 / 대표(임무) 서비스 
- 의식(ceremonies) 서비스 
- 의료 서비스 
- 스포츠 운영 


이 글을 읽는 본인은 물론 이웃이나 청소년, 대학생들에게 캐나다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니 지금 신청하거나 주위에 자원봉사를 권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www.2017canadagames.ca/sites/default/files/timeline%20pictograms%20bilingual%20-%20April14%20%281%29.jpg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