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공중위생검사들을 통과하지 못한 레스토랑, 수영장 등 공개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는 공중위생검사들(public health inspections)에서 떨어져 문을 닫은 레스토랑들의 목록을 갱신했습니다. 

익스체인지 디스트릭스(Exchange District)에 있는 딤 섬 레스토랑(dim sum restaurant)인 컴 쿤 가든(Kum Koon Garden)은 최근에 위생 검사를 통과하지 못하고 문을 닫은 레스토랑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월 13일 위생 검사에서 설치류(rodents)가 들어오는 것을 막을 조치들의 미비로 제재를 받게 되었습니다. 레스토랑에 쥐들의 출현(mice infestation)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컴 쿤 가든(Kum Koon Garden)은 청소를 마치고 2월 15일에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또한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reet)에 있는 라운지(lounge) 애프터 다크 위니펙(After Dark Winnipeg)도 1월 5일에 있은 위생검사에 실패했습니다. 나쁜 위생처리(sanitization)와 레스토랑의 기계적 식기세척기(mechanical dishwashe)가 모든 부엌 기구들과 식탁용 기구들을 깨끗이 청소하는 것을 확실히 못한 것 때문에 임시 폐쇄되었습니다.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 지역의 리버 애비뉴(River Avenue)에 접해 있는 메이지 스시(Meiji Sushi)와 지 마티니 바(G Martini Bar)도 2016년 10월 12일과 10월 19일 사이에 쥐들의 출현과 더러운 환경에서 음식을 저장하고 준비한 것이 위생검사에서 발견되어 임시 폐쇄되었었습니다.

처칠 수영장(Churchill Swimming Pool)과 홀리데인 인 에어포트 웨스트(Holiday Inn Airport West)의 수영장 지역을 포함하여 위니펙의 몇 개 수영장들도 다양한 위반들로 임시 폐쇄되었습니다. 

모든 시설들은 다시 영업을 하기 위해서 다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매니토바 보건부(Manitoba Health)의 보고서를 보려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286850.1487183260!/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쥐들의 출몰을 막을 조치를 제대로 취하지 않은 컴 쿤 가든(Kum Koon Garden) 레스토랑이 임시 폐쇄되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식품점, 편의점 등 식품업과 레스토랑 등 요식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은 한인 교민 사회에서 운영하고 계신 비즈니스의 매장과 주방 등의 공중위생에 평소 주의하시어 법 위반으로 임시로 영업이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주정부의 위생 검사에서 자주 위반되는 항목들이 무엇인지 목록에서 확인하시고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