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시급과 혜택 물어보자 취업 인터뷰 취소한 회사, 문제되자 다시 인터뷰하기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는 위니펙의 한 여자가 급여와 혜택들(wages and benefits)에 대하여 질문을 받은 후 취소되었던 취업 인터뷰(job interview)를 다시 하고 그 여자에게 사과했습니다. 

위니펙 시민 테일러 번스(Taylor Byrnes)는 일요일 온라인 음식 배달 회사인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의 인재 인수 책임자(talent acquisition co-ordinator) 빅토리아 카라스(Victoria Karras)와 주고받았던 이메일의 갈무리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그녀는 빅토리아 카라스(Victoria Karras)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취업이 되면 급여와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미안하지만 지금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카라스(Karras)는 그 질문은 신청자의 가치들이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와 함께 조화 밖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로 예정되었던 취업 인터뷰를 취소했습니다. 

카라스(Karras)는 이메일에서 신생기업으로서 도전과 새로운 기회들을 찾기 위해서 그들의 방법으로 떠나는 사람들을 찾고 있고, 보상에 중점을 두는 것과 대조하여 회사의 목표를 추구함에 있어 열심히 일하고 인내한다고 믿는다고 썼습니다. 

번스(Byrnes)는 전화 인터뷰 후에 카라스(Karras)와 이메일을 주고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의 공동 창업자 조슈아 시메어(Joshua Simair)는 번스(Byrnes)에게 보낸 이메일은 잘못된 것이고 회사의 접근이나 가치를 대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회사인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는 사스카툰(Saskatoon)에서 설립되었으며, 위니펙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영국에 있는 회사에 $110 million 에 팔렸습니다. 

스킵더디쉬스(SkipTheDishes)는 캐나다의 20개 도시들과 미국의 6개 도시들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70315_SkipTheDishes.jpg

(갈무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