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월마트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사진 40장(4x6 크기) 인쇄가 단돈 $1 (3월 20일부터 4월 3일까지 유효)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마트(Walmart)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사진 40장(4x6 크기)을 단돈 $1에 인쇄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홍보 기간은 2017년 3월 20일부터 2017년 4월 3일까지 입니다.

지난 여름 휴가 또는 겨울 휴가 때 찍은 사진들을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출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이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Ko사랑닷넷 회원들에게 사용방법도 설명드리고, 또 개인 휴대폰에 저장해서 가지고 다니는 가족사진들을 이번 기회에 출력해서 작은 사진첩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작업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www.walmartphotocentre.ca/en 홈페이지 방문합니다.

2. 회원 가입을 위해 이름, 성,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3. 2번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여 월마트에서 보낸 이메일을 열어 안에 있는 버튼 "Activate Account" 를 클릭합니다.
   (인증 이메일은 1-2분 만에 도착합니다. 편지함에 없으면 스팸함 등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01703_40FOR1_Walmart2.jpg



4. 월마트의 인증 확인 홈페이지로 이동 및 비밀번호 2번 입력 (회원 가입 완료)

5. 상단의 메뉴에서 Products --> Prints & Enlargements 선택합니다.

6. 사진 크기는 4x6 print, 유광용지(Glossy paper) 또는 무광용지(Matte paper) 중 하나를 선택하고 버튼 "Start" 누릅니다.

201703_40FOR1_Walmart1.jpg

7. 컴퓨터에 있는 사진 40장을 선택하여 업로드합니다. 

8. 업로드된 사진 확인 - 불필요한 것 삭제하고, 자르고 밝기 조절 등 편집합니다. 

9. 버튼 "Add to cart" 누릅니다. 

10. 동의서에 체크하고 보턴 "Continue" 누르고 프로젝트명 넣고 다시 버튼 "Continue" 누릅니다. 

11. 도시명(Winnipeg), 도로명, 또는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아래로 월마트 지점 목록이 나오는데 집에서 가까운 곳을 선택합니다. 

12. 선택한 월마트 지점이 맞는지, 사진 개수와 가격이 맞는지 확인 후 버튼 "Continue" 누릅니다. 

13. 아래 Promotion code 빈칸에 "40FOR1" 을 입력하고 버튼 "Apply" 누릅니다. 

14. 금액이 $1로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01703_40FOR1_Walmart.jpg


15. 버튼 "Checkout" 을 누릅니다.

16. 청구서 주소, 신용카드 정보를 넣고 버튼 "Place Order" 를 눌러 끝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사진들은 다음날 선택한 월마트 지점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월마트에서 이메일로 픽업 메일을 보내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괜히 일찍 찾으러 갔다가 없으면 본인만 손해일 것입니다. 

  Please wait for the "Ready for Pick Up" email before coming to the store to pick up your order! 

컴퓨터, 태블릿, 휴대폰에서 저장하고 보던 사진 중 괜찮은 사진들을 골라 하나의 사진첩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도 출력하고 가족들과 사진 돌려보면서 즐거운 시간들 갖기 바랍니다.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