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화학 농약 금지 사용을 완화할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팔리스터 주정부(Pallister government)는 매니토바주의 화학 농약의 사용 금지(cosmetic pesticide ban)를 완화할 예정입니다.

성명서에서 환경보전 경제개발 장관(Sustainable Development Minister) 케시 콕스(Cathy Cox)는 지난 여름에 한 공공 협의 중에 대다수의 의견들은 현재 규정들에 대한 불만들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반응에 기반하여, 정부는 적용 제한들(application restrictions)과 소매 유통(retail distribution) 모두를 위해 설명하는 현실에 기반을 둔 체계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화학 농약 사용금지(cosmetic pesticide ban)는 잔디 관리를 위해 어떤 종류의 화학품들을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지자체들과 주택소유주들을 막고 있습니다.

직전 신민주당 주정부(NDP government)는 2015년부터 효력을 발휘한 그 금지를 도입했습니다.

강요된 잔디 관리 회사들이 Par III 같은 잡초 억제 화학 제품들의 사용을 중지하고, 피스타(Fiesta)라 불리우는 환경친화적인 제품 등 더 많이 비싼 제품들로 전환을 한다면, 한정된 예산을 갖고 있는 누구든지, 명백하게 그들은 너무 비싸지게 되기때문에 결과적으로 고객들을 잃을 것이라고 Green Blade Lawn Care 의 팀 마이스(Tim Muys)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Green Action Centre의 저스틴 퀴글리(Justin Quigley)는 그 금지가 좋다고 믿습니다. 그는 그것을 완화하는 것보다 강화하는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사용 금지는 잔디에 화학 살충제들(cosmetic pesticides)을 뿌리는 것으로부터 건강에 대한 우려들(health concerns)때문에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팀 마이스(Tim Muys)는 그의 회사들은 살충제들이 안전하게 적용되는지 확실하게 하고, 그 사용 금지가 변경되더라도 친환경적인 선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격이 좀 높게 올라가겠지만 고객들에게 선택 사항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