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밴쿠버 경찰과 매니토바 경찰 간에 온라인 트위터 공방 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의 2개 경찰 간에 트위터(Twitter) 상에서 트윗 전쟁(The battle of the tweets)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위니펙에 차가운 봄 날씨가 들이닥친 중에 밴쿠버 경찰(Vancouver police)은 소설미디어(social media)에 대평원 경찰관들(prairie police officers)을 채용할 희망을 갖고 글을 올렸습니다. 

월요일에 밴쿠버 경찰(Vancouver police)은 트위터(Twitter)에서 "경애하는 매니토바, 여러분에 아직도 눈이 내리고 있다는 소식에 안됐습니다. 진심으로, 밴쿠버 경찰이 채용하고 있다는 것을 누가 말했나요? (Dear Manitoba, we’re sorry to hear you’re still having snow. Sincerely, Vancouver. P.S., did anyone mention we’re hiring?)"라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맑은 밴쿠버 하늘과 도시, 경찰이 해변에서 말을 타는 것, 바다에 떠 있는 보트 등을 보여주는 사진을 링크했습니다.

20170425_160634.jpg
(갈무리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에 대한 답변으로 매니토바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경애하는 밴쿠버 경찰, 괜찮아요, 그 눈은 우리의 적당한 가격의 집들에 있는 잔디 위에서 빨리 녹아 없어집니다. 진심으로 (Dear Vancouver Police Department, it’s okay, the snow melts quickly off the lawns of our affordable houses. Sincerely)"라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밴쿠버 집과 위니펙 집의 가격을 비교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20170425_160657.jpg
(갈무리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매니토바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의 트위터 답변에 아직 밴쿠버 경찰(Vancouver police)은 반응이 없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밴쿠버 경찰(Vancouver police)이 위니펙 날씨를 조롱하다 매니토바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이 올린 두 도시의 집값을 비교한 사진때문에 한방 먹었습니다. 밴쿠버 경찰(Vancouver police)이 트위터에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 집니다. ㅎㅎ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위 기사 후에 매니토바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밴쿠버에 비가 자주 내리는 것을 빗대어 비가 내릴 것이라는 아래 애니메이션 그림을 첨부하고 "여보세요, 밴쿠버 경찰 여러분의 기상 채널은 매일 이렇게 보이지 않나요?(Hey @VancouverPD is this what your weather channel looks like everyday?)"라고 썼습니다.

20170426_113808.jpg
(갈무리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에 밴쿠버 경찰은 반격에 나섰습니다. 밴쿠버 경찰은 "그래요, 비가 내리고 주택은 비쌀 수가 있어요, 하지만 그것은 모기가 없는, 즐겁게 보내는 것에 대한 이야깃거리를 우리에게 줍니다.(Sure, we get rain and housing can be expensive, but it gives us something to talk about!”#mosquitofree #justhavingfunfolks)"라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겨울에 자전거와 차로 통근하는 위니펙과 밴쿠버의 비교 사진을 올렸습니다.


20170426_113118.jpg
(갈무리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또한 밴쿠버 경찰은 최근 앨버타주 전역에 봄 폭설이 내린 것을 빗대어 "경애하는 앨버타: 여러분에게도 아직 눈이 내렸다니 안됐군요. 매니토바가 우리가 채용하고 있다는 것을 언급했나요?(Dear Alberta: Sorry you’re also still having snow. Did Manitoba mention we’re hiring? Sincerely, Vancouver #JoinVPD)"라고 펀치를 날렸습니다. 


수요일 아침에 에드먼턴 경찰(Edmonton police)이 반격에 나섰습니다. 

에드먼턴 경찰(Edmonton police)은 북미 하키 리그(NHL)에서 밴쿠버 카눅스(Vancouver Canucks)가 플레이오프(playoffs)에 나가지 못했지만 에드먼턴 오일러스(Edmonton Oilers)는 플레이오프(playoffs)에 진출한 사실을 거론하며, "밴쿠버 경찰에게, 자, 우리가 싸울 필요는 없어요. 여러분은 에드먼턴이 챔피언 오일러 팀의 도시라는 것을 압니다. 아마도 우리는 내년에 당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에드먼턴 경찰에 참여하세요. 그 챔피언과 함께하세요. (@VancouverPD Come on, we don’t need to fight. You know #yeg is the City of Champions #Oilers. Maybe we’ll see you next year. #JoinEPS. Join the Champions)"글을 올렸습니다.


20170426_113244.jpg
(갈무리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참고> 위 에드먼턴 경찰(Edmonton police)의 트위터에 나오는 #yeg에서 "yeg" 는 에드먼턴 국제 공항(Edmonton International Airport)의 공항 코드(airport code) 입니다. 첫 문자 "Y"는 캐나다 공항들의 대부분에 붙는 IATA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가 부여한 문자고 나머지 두 문자는 지역 도시를 나타내는 문자입니다. 위니펙 국제 공항(Winnipeg James Armstrong Richardson International Airport)의 공항 코드(airport code)는 "YWG" 입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