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Telus로 소속이 바뀌는 Bell MTS 고객들의 이관작업이 진행 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곧 벨 엠티에스(Bell MTS)에서 텔러스(Telus)로 소속이 바뀌는 고객들의 이관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주부터 처리과정에 대한 정보와 함께 편지 속에 패키지들(packages)을 받을 예정인 고객들에게 편지가 발송되기 시작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10만여 명의 고객들에게 그룹별로 묶어 순차적으로 편지를 모두 발송하는 데에는 약 2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고객 이관은 지난 3월에 벨(Bell)이 엠티에스(MTS)를 취득하기 위한 39억 달러($3.9-billion) 거래의 일부였습니다. 벨(Bell)은 10만여 명의 무선전화 고객들(wireless customers)과 15개 상점들을 텔러스(Telus)에 팔기로 동의했습니다. 

텔러스(Telus)의 대변인 리즈 사우브(Liz Sauve)는 이전되는 고객들이 같은 가격으로 기존 엠티에스(MTS)에서 갖고 있던 전화 플랜(plan)과 동일한 또는 향상된 플랜(plan)으로 이전되는 것으로 확신시키길 원하고, 아무도 미래를 잃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플랜(plan)과 함께 추가적인 것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모든 고객들은 그들의 전화번호를 유지할 것이고 그들이 원하는 오랫동안만큼 기존 플랜(plan)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벨 엠티에스(Bell MTS)에서 보낸 첫번째 편지는 영향을 받는 고객들에게 텔러스(Telus)가 곧 그들과 접촉할 것이고 현재 전화 플랜은 동등한 플랜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설명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텔러스(Telus)에서 발송한 두번째 편지에서 고객들은 그들의 현재 전화번호를 유지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의 현재 전화 또는 새로운 스마트폰(smartphone)으로 상향될 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환대 꾸러미(welcome package, 회사에 온 신규 고객에게 보내는 환영 상품)에는 이관을 통한 방문 고객 소책자, 기존 전화번호와 연동하는 새로운 심카드(SIM card)를 포함할 예정입니다. 그것에는 텔러스(Telus)의 고객 서비스 전화번호와 웹사이트 주소, 추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소매점들의 위치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텔러스(Telus)의 대변인 사우브(Sauve)는 텔러스(Telus)는 매니토바주에 있는 그들의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으며, 엠티에스(MTS)의 송신탑들을 사용하는 장기간의 계약에 서명을 했고, 또한 서비스도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텔러스(Telus)는 새로운 고객들이 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기를 희망하지만 궁극적으로 선택은 고객들에게 달려있고 고객들의 기존 계약을 취소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위약금(penalties)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