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미저리코디아 병원 의사들은 주정부에 응급센터를 계속 운영해 달라고 공개 탄원 편지를 보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의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에 있는 20명 이상의 의사들이 주정부는 병원의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의 폐쇄를 다시 생각해 달라고 탄원했습니다. 

4월에 주정부는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에 있는 24시간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를 폐쇄하고 그것을 지역사회 정맥주사 치료 클리닉(community intravenous therapy clinic)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위니펙의 6개 응급실(emergency rooms) 중 3개를 폐쇄하는 것이 환자 치료를 향상시키고 병원 대기 시간을 줄일 것이고 콘도디아 병원(Concordia Hospital),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General Hospital), 세븐 오크스 종합병원(Seven Oaks General Hospital)의 응급실을 폐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의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에서 일하는 의사들은 그것을 닫는 것은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에 보낸 공개서한에서 그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는 년간 39,000 명 환자들을 받고 있으며 이중 11,000명은 위니펙 다운타운과 포인트 더글라스(Point Douglas) 지역에서 온다고 말했습니다. 

이들 지역사회들은 정치적 의사 결정 과정(political decision making process)에서 작은 목소리를 내고 그래서 자주 살펴봐야 하는 것이 필요한 이 도시의 가난하고 처지고 소외계층인 많은 사람들로 구성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병원의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 닫으면, 대안으로 많은 사람들은 의료과학센터(Health Sciences Centre) 또는 세이트 보니파스 병원(St. Boniface Hospital)으로 걸어가거나 앰뷸런스(ambulance)를 부르거나 아예 전혀 치료를 하지를 않을 것이라고 편지에서 말했습니다. 

이들 지역사회들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 교통수단을 갖고 있지 않고 진료(medical treatment)를 위해 택시를 부를 형편이 안된다고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의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에서 일하는 칼 버젠 박사(Dr. Cal Bergen)는 말했습니다. 

편지에서 의사들은 다운타운의 긴급치료센터를 폐쇄하고 도심 안에 비응급 24시간 간호에 접근하는 것을 제거하는 것은 단지 시스템에 더 많은 비용을 들이고 대기 시간이 증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건강관리(health care)를 가질 다른 선택이 없다면, 그들은 앰뷸런스를 불러야 할 것이고, 건강관리(health care)는 둘 다 권리이고 거대한 필요라고 칼 버젠 박사(Dr. Cal Bergen)는 말했습니다. 만약 누군가 질병(medical condition)을 갖고 있고, 우리 인구의 많은 사람들이 차 한 대를 또는 다른, 빅토리아(Victoria) 또는 세븐 오크스(Seven Oaks)에 접근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편지에서 의사들은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의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를 폐쇄하는 것은 위니펙 인구들의 가장 필요한 어떤 것을 위해 막대한 손실이 될 것이고, 한 의사들 팀(a physician team)은 우리의 상처받기 쉬운 환자들을 위한 건강관리(health care)에 공정한 접근(equitable access)에 대하여 걱정을 한다는 말로 끝을 맺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4/misericordia.jpg
4월에 주정부는 미저리코디아 보건센터(Misericordia Health Centre)에 있는 24시간 긴급치료센터(urgent care centre)를 폐쇄하고 그것을 지역사회 정맥주사 치료 클리닉(community intravenous therapy clinic)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