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캐나다에서 처음 판매하는 구글 홈(Google Home)을 사면 구글 크롬 캐스트(Chromecast)가 무료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금까지 미국에서만 판매가 되던 구글 홈(Google Home)이 2017년 6월 29일부터 캐나다에서도 판매가 시작됩니다.

현재 베스트바이(Bestbuy)에서는 구글 홈(Google Home)$179.99+세금에 판매하는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구글 홈(Google Home)을 구입하면 $45+세금에 판매하는 구글 크롬 캐스트(Chromecast)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0608_GoogleHome.png

(갈무리된 사진 : 출처 - 베스트바이>



구글 홈은 구글에서 만든 스마트 스피커다. 경쟁 대상으로는 아마존 에코, KT의 GiGA Genie, SK텔레콤의 NUGU 등이 있다. 가정용 비서 역할을 한다. 구글의 일상생활 버전의 AI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은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다. 사람이 한 말을 분석하고 원하는 정보를 검색, 제공하는 기능이다. 음성 검색  위주였던 ‘구글 나우’를 애플 ‘시리’, 마이크로소프트 ‘코타나’ 등처럼 대화 상대로 확장하고 여기에 사용자 행동 패턴을 학습하고 이해하는 기능이 추가된 거다. 기조 연설에서 구글 어시스턴트와 대화하며 보고 싶은 영화도 찾고 영화표 예매도 하는 등의 시연 등을 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검색하는 과정이 생략된 오로지 대화만으로도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음을 강조한 것이다. 그리고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한 하드웨어를 공개했다. 그것이 바로 이 구글 홈(Google Home)이다. <출처 : 나무 위키>


구글에서 미국 기준 2013년 7월 24일에 발매한 동글형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HDMI 단자가 있는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컴퓨터컴퓨터 등의 디바이스에서 각종 컨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하는 장치이다. 비슷한 컨셉의 다른 제품과의 차이점이라면 스마트폰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게 아닌, 스마트폰은 일종의 리모컨 기능만 하고 서버에서 바로 스트리밍하는 방식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 때문에 지원하는 앱만 사용 가능하다.[1] 또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디바이스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PC 한정으로 스크린 미러링도 가능. 안드로이드 TV 디바이스 역시 크롬캐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후속작으로 크롬캐스트/2세대크롬캐스트/3세대와, 오디오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자매 기기인 크롬캐스트 오디오가 있다. <출처: 나무 위키>



아직 한국어는 구글 홈(Google Home)에서 아직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명령을 내리고 실행하는 것은 괜찮은가 봅니다.  

구글 홈(Google Home) “What’s the weather today?” 또는 “When is my next appointment?” 등으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홈(Smart Home)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Turn on my lights” 또는 “Make my a cup of coffee” 같은 명령어로 집의 전등을 켜고 커피 포트를 동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구글 크롬 캐스트(Chromecast)를 이용하면, 구형 TV가 스마트 TV(Smart TV)로 변신되어 휴대폰을 리모콘처럼 사용하여 인터넷을 서핑하거나 유튜브(Youtube), 넷플릭스(Netflix) 등에서 영화 /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글 플레이 뮤직 등에서 음악을 듣는 것도 가능합니다.

<참고>

크롬캐스트 사용법 & 유용한 기능 14가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