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구명조끼 빌려주는 프로그램을 다른 주립공원들로 확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Manitoba government)는 구명조끼 빌려주는 프로그램(a life-jacket borrowing program)을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으로 확대했습니다. 

주정부의 한 대변인은 곧바로 효과를 내며,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에서 대중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구명조끼들은 수량에 제한이 있고, 이 프로그램에 대한 검토를 예상하고 미래에는 더 많은 성장이 고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확장된 프로그램은 주정부 지속 가능한 개발(Sustainable Development) 부서에서 발표한 비치 안전에 대한 검토 보고서(a report reviewing beach safety)와 같은 날에 발표되었습니다. 

그 검토 보고서는 2016년 8월에 그랜드 비치 주립공원(Grand Beach Provincial Park)에서 어린이 2명이 익사하고 거의 1년 만에 발표된 것입니다. 몇 주 후에는 22세 남자가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 호수에서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검토는 두 익사 사건들 모두의 경우에서 비치 안전 공무원들(beach safety officers), 캐나다 왕림 기마경찰(RCMP), 긴급의료원들(paramedics), 스타 항공 앰뷸런스(STARS Air Ambulance)를 포함하여 모든 기관들이 따르는 응급 협약(emergency protocol)이 발견되었습니다. 

그 보고서는 익사 사고 요인들로 두 사건에서 부모는 어린이 감시(child supervision)와 수영 기량(swimming skills)에 연관돼 있고, 특히 캐나다에 새로 이민 온 사람들에게는 특별히 더 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변인은 그 검토 보고서의 일부로 구명조끼 빌려주는 프로그램(life-jacket borrowing program)을 세인트 말로 주립공원(St. Malo Provincial Park)에서는 이미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성공적이었고 주정부는 그 프로그램을 매니토바주에서 확장하는 방안을 찾고 있다고 그 대변인은 말했습니다. 

구명협회-매니토바 지부(The Lifesaving Society - Manitoba Branch)는 구명조끼 프로그램(life-jacket program)의 확장을 지원하지만, 인명구조원들(lifeguards)이 감시하는 비치들(beaches)에서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터 스마트 진행 책임자(water smart coordinator) 크리스토퍼 러브(Christopher Love)는 사람들은 그들의 자녀들에, 그들이 돌봐야 하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명구조원들(lifeguards)은 추가적인 수준의 안전을 위해 수영장이나 물가의 땅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치 안전 공무원들(beach safety officers)은 그랜드 비치(Grand Beach), 위니펙 비치(Winnipeg Beach), 버즈 힐(Birds Hill) 주립공원에만 있습니다. 그들이 그곳에 있는 주된 이유는 교육 목적들(educational purposes)과 사람들이 비치나 호수에 있을 때 가족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을 개인들에게 교육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토퍼 러브(Christopher Love)는 어린이들을 볼 수 있고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항상 알 수 있는 해주는 교육과 감시(supervision)가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어린이가 6세 이하이면, 어린이의 팔이 미치는 거리에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일이 발생하게 되면 감독자(supervisor)가 어린이를 잡을 수도 있고, 또는 어린이가 그 감독자를 잡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