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시 발급 신용카드로 시의원이 개인 비용 5만8천불 지불 후 신용카드 사용 정지 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위니펙 시의원(Winnipeg city councillor)이 위니펙 시에서 발급한 신용카드로 비디오 게임 콘솔(a video game consul)과 휴일 저녁 식사(a holiday dinner)를 지불한 것을 포함하여 사적인 용도로 사용한 것을 인정했습니다. 

엘음우드-동 킬도난(Elmwood - East Kildonan) 선거구의 시의원 제이슨 슈라이어(Jason Schreyer)는 크리스마스 시기(Christmas time)에 이치방(Ichiban) 레스토랑에서 가족들의 저녁 식사비와 식료품들, 한 친척의 생일선물로 엑스박스(Xbox)를 구입한 것을 포함하여 2015년과 2016년에 약 5만 7천 달러 상당의 600개 개인 물품들을 위니펙 시에서 발급한 신용카드(city issued credit card)로 지불했습니다. 

모든 사용 금액들은 시의원 시의원 슈라이어(Schreyer)에 의해 다시 신용카드 회사에 지불되었습니다. 

2주 전에 시의회의 한 보고서는 지난해 10월에 그의 신용카드는 제때 영수증들(receipts)을 제출하지 않은 것 때문에 정지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수요일에 위니펙 시장 브라이언 보우먼(Mayor Brian Bowman)과 그의 측근(inner circle)은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시 직원들에게 철저히 조사하도록 했습니다. 

시의회 부서기(deputy clerk) 마크 레모인(Marc Lemoine)는 시의원 슈라이어(Schreyer)는 시 발급 신용카드를 개인 물품을 사는 것을 중단하라는 경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시 정책을 따르지 않는 것이라는 조언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포함하여 여러 번 그를 만나 얘기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의원 슈라이어(Schreyer)는 이것은 그 경우는 아니고, 그는 시 정책을 따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시 규칙 안에서 어떻게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지 그에게 말한바대로 그것에 따라 신용카드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개인 비용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규칙은 그가 그의 카드를 빼앗기기 전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 서기는 그 규칙은 그전 정책을 간단히 명확하게 한 것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시의원들은 그 신용카드로 개인 물건을 사는 데 사용하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