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등불날리기 축제(The Lights Fest) 강한 바람때문에 10월 7일로 연기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잠재적인 화재 위험때문에 우려가 있던 한 부유 등불 축제(floating lantern festival)가 바람 조건들때문에 연기되었습니다.

불빛 축제(The Lights Fest)는 펀 마운틴(Fun Mountain) 인근에서 토요일 밤에 예정되어 있었지만, 바람이 시속 50 km의 강한 바람때문에 스프링필드 지자체(the RM of Springfield)의 소방 책임자(fire marshall)는 그 축제를 취소했습니다.

축제 개최측은 새로운 축제 날짜에 대하여 일요일에 참가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날짜는 10월 7일입니다. 그리고 9월 9일의 축제를 위해 표를 산 사람들에게 새로운 날짜가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환불을 받으려는 사람들에게는 불행입니다. 축제의 악천후 정책(inclement weather policy)때문에 티켓은 환불이 안됩니다. 만약 새로운 축제 날짜에 참석을 못하면, 자유롭게 그 표를 다른 사람에게 팔 수도 있고 그냥 줄수도 있고, 다른 장소에서 하는 등불축제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스프링필드 지자체(the RM of Springfield)는 그 축제가 처음 제안되었을 때 어떤 걱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축제를 막을 힘이 없었습니다. 당시 스프링필드 지자체(the RM of Springfield)를 지나는 2개 주요 도로인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와 캐나다 횡단 고속도로(Trans-Canada Highway) 인근의 캠핑장들, 머독 로드(Murdock Road)에 있는 트레일러 공원(trailer park)과 린크레슨트 공항(Lyncrest Airport)에 대한 우려가 증가했습니다. 그 지자체에서 종이로 만든 등불은 화재 방지 정책(fire-prevention policy)에서 명확히 금지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위니펙시(The City of Winnipeg)는 올해 4월에 위니펙 시 경계 안에서 부유 종이 등불(floating paper lanterns)에 불을 붙이고 공중에 날려 보내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지만 등불 축제(Lights Fest)의 최고경영자(CEO) 콜린 라센(Colin Larsen)은 그 등불은 안전하고 자연 친화적(eco-friendly)이고 그 행사는 지역 조례들(local bylaws)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홈페이지에 자세한 모든 사항을 올려놓겠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4195480.149945887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the-lights-fest-houston-texas.jpg
2016년 텍사스 휴스톤에서 한 남자가 한 등불 축제에서 등불을 날려보내려고 하고 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