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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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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 시는 펨비나 하이웨이 자전거 및 행인 육교 사업을 예산 부족으로 연기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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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 시는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의 1천2백5십만 달러($12.5-million) 자전거 및 행인 육교(bike-and-pedestrian bridge) 사업과 6백만 달러($6 million) 정도의 교통 개선(transit upgrades) 사업을 매니토바 주정부에서 지원받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연기할 계획입니다. 

금요일 위니펙 시가 발표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위니펙 시는 유니버시티 크레슨트(University Crescent) 인근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 위를 지나는 비숍 그랜딘 보행 자전거 다리(Bishop Grandin Walk Bike Bridge)를 짓기 위해 연방정부에 도움을 요청할 계획을 더 이상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자전거 및 보행 다리는 둘레길 비숍 그랜딘 그린웨이(Bishop Grandin Greenway)를 완공하여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매니토바 주립대(University of Manitoba)의 포트 게리 캠퍼스(Fort Garry campus) 내에 있는 인베스터스 그룹 경기장(Investors Group Field)으로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이었습니다. 

또한 위니펙 시는 캐나다 연방정부에 새로운 버스들과 공장 장비들의 개선들을 포함한 7개 위니펙 교통공사(Winnipeg Transit) 사업들을 위한 지원을 요청할 계획을 폐기했습니다. 

자전거 다리와 교통공사 사업들은 위니펙 시가 더 많은 돈을 빌려오는데 한계가 있고 공무원들이 2018년 예산을 균형 맞추기 위하여 이미 그것을 어렵게 하기 이유를 포함하여 매니토바 주정부 자금을 둘러싼 불확실성 때문입니다.

어떤 사업들은 추진하고 다른 사업들은 폐기하는 것은 위니펙 시의 수석 자산 및 사업 관리 공무원(chief asset and project-management officer)인 조지스 차티어(Georges Chartier)라고 위니펙 시의회 공공사업 위원회의 의장인 위니펙 시의원 마티 모란츠(Marty Morantz, Charleswood-Tuxedo-Whyte Ridge 선거구)는 말했습니다. 또한 이들 사업들의 선택을 정치적 색채를 없애면, 연방정부의 자금 지원에 사업 성패가 달려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내년 시 예산을 개발하는 중간에 있으며, 위니펙 시장 브라이언 보우먼(Mayor Brian Bowman)은 12월 중에 시의회에서 예산안에 대하여 투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지난주에 말했습니다.


https://i.cbc.ca/1.4294206.1505686262!/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bishop-grandin-greenway-bridge.jpg
펨비나 하이웨이를 횡단하는 비숍 그랜딘 보행 자전거 다리(Bishop Grandin Walk Bike Bridge) 계획 도면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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