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2시간도 안돼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1천여 명의 위험한 운전행동을 보인 운전자들이 적발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운전하는 동안 문자를 보내고 제한 속도가 시간당 50km인 지역에서 시간당 75km 속도로 운전하는 한 운전자는 연례 어린이 구역 안전 테스트(an annual school zone safety test) 동안 적발된 1,151명의 위험한 운전 행동을 보인 운전자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캐나다 자동차 협회(CAA)와 위니펙 경찰은 화요일 오전 아침 7시 30분부터 오전 9시까지 Ecole Victoria-Albert School, Lord Roberts Community School, Meadows West School 인근 가까이에서 운전자들을 지켜봤습니다. 그들은 어린이 보호구역(school zones)에서 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찾았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시간당 제한 속도가 30km인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342명 운전자들의 과속이 목격되었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랍 라이플 경사(Sgt. Rob Riffle)는 어린이 보호구역의 안전은 틀림없는 한 지역사회의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차 안에서 어린이들의 활동을 부적절하게 제지하거나, 운전 중 문자를 주고받거나, 멈춤 신호등(red lights)에 지나가거나, 학교 버스의 멈춤 신호(stop signs)가 깜빡일 때 정지를 하지 않고 그냥 지나치는 것들이 운전자들이 운전대 뒤에서 뭔가 하다가 적발된 것들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9/img_9419.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아래는 캐나다 자동차 협회(CAA)와 위니펙 경찰이 연례 어린이 구역 안전 테스트(an annual school zone safety test) 동안 적발한 전체 목록들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7/09/caa-stats.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