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88세 여자가 트럭사고로 사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요일 오후 매니토바주 스튜어트번(Stuartburn)에 사는 88세 여자가 매니토바주 비타(Vita) 인근의 지방도로 38번 동쪽(Road 38 East)에서 차량 단독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오후 1시 50분경 포드 픽업트럭(a Ford pick-up truck)이 관련된 단독 교통사고 현장으로 출동을 요청받았습니다. 

사고 조사에서 그 여자는 차량에서 밖으로 튕겨 나오기 전에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수사관들은 그 여자는 비포장 도로(자갈길, gravel road)에서 남쪽으로 가다 제어를 잃고 배수로(ditch) 속으로 전복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고 조사는 계속되고 있으며, 경찰관들은 음주(alcohol)와 과속(speed)은 사고 요인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음주도 아니고 과속도 아닌 교통사고에서 차 밖으로 튕겨져 나와 사망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안전벨트만 착용해도 방지할 수 있었던 단순 교통사고가 사망사고가 되었습니다. 차량에 탑승할 때는 제일 먼저 안전벨트를 착용하는 습관을 생활화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