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비번인 위니펙 경찰이 경찰 본부를 떠날 때 차도둑을 막다가 칼에 찔려 회복 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위니펙 경찰관(Winnipeg Police officer)이 칼에 찔린 후 회복 중입니다. 

그 사건은 금요일 새벽 3시 30분경에 그래햄 애비뉴(Graham Avenue)와 게리 스트리트(Garry Street)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그 남자 경찰관은 그의 근무시간을 끝내고 위니펙 경찰 본부(Police Headquarters)를 떠날 때 한 남자가 그의 개인 차량을 훔치려 시도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10년 경력의 그 경찰관은 그 용의자와 마주했고 그 남자는 칼을 꺼내 들었습니다. 

피해자인 그 경찰관은 상반신에 칼을 맞았고 생명에 지장이 없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아마도 훈련이 더 심각한 부상에서 그를 지켜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칼에 찔린 후 그 경찰은 도움을 요청하는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었고, 근무 중인 경찰이 응답하여 현장에 나타났고 사건 현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45세 용의자를 체포할 수 있었습니다. 

경찰은 무기를 갖고 경찰관(Peace Officer)을 폭행한 것을 포함하여 다수의 범죄(offences) 혐의들로 기소에 직면했습니다. 

그 경찰관은 치료를 받고 병원에서 풀려났으며 회복 중입니다. 

경찰은 그 경찰관은 생명에 지장이 있는 부상을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고 모든 임무를 재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날카로운 무기를 갖고 맞서는 것은 매우 심각한 폭행 또는 살인으로 쉽게 바뀔 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이 부상이 생명에 지장이 있는 것이 아니라는데 모두가 매우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703431.1512155321!/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위니펙 경찰은 한 남자 경찰관이 근무시간을 끝내고 위니펙 경찰 본부를 떠날 때 한 남자가 그의 개인 차량을 훔치려 시도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훈련을 받은 경찰관도 무기를 들고 대항하는 강도에게는 쉽게 대응하지 못합니다. 무기를 든 강도를 만났을 때는 대항하는 것보다 안전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행동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 들어서고 연말을 맞이하면서 비즈니스에 강도들이 들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모두들 안전하고 행복한 연말 맞으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