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설 5개 학교들에 대하여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팔리스터(Pallister) 매니토바 주정부는 월요일에 주정부 예산의 일부로 웨이벌리 웨스트(Waverley West)에 2개 학교들을 포함하여 5개 신설 학교들을 발표했습니다. 

주정부 소식통에 의하면, 웨이벌리 웨스트(Waverley West) 지역은 오랫동안 신설 고등학교 1개와 유치원부터 8학년까지 있는 학교 1개를 기다려 왔습니다. 

다른 학교들은 위니펙 교육청(Winnipeg School Division)의 워터포드 그린(Waterford Green) 지역에 있는 유치원부터 8학년까지 있는 학교 1개, 세븐 오크 교육청(Seven Oaks School Division)의 프리신트 이스트(Precinct E) 지역의 유치원부터 5학년까지 있는 학교 1개, 그리고 브랜든 남동(southeast Brandon) 지역에 있는 유치원부터 8학년까지 있는 학교 1개입니다. 

작년 주정부는 학교들을 위한 기금을 위해 공공투자 협력(a private public partnership)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발표했으나, 주정부는 학교들을 위하여 P3 모델(P3 model)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팔리스터(Pallister) 매니토바 주정부의 3번째 예산에는 소득세 감면(income tax relief), 탄소세(carbon tax) 시작일 그리고 세금 수입의 사용에 대한 내용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주수상은 세수를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돌려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