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의 레드강에서 보트 전복 후 1명 실종, 사망 추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명구조협회(Lifesaving Society)는 금요일에 위니펙의 레드강(Red River)에서 배가 전복되어 한 사람이 실종됐고 익사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한 후 보트를 타는 사람들에게 물에 들어가는 것은 아직 너무 이르다고 경고했습니다. 

인명구조협회(Lifesaving Society) 매니토바 지부의 시행 관리자(operations manager)인 케빈 토르디프(Kevin Tordiffe)는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의 강에서 얼음이 녹았을지 모르지만 아직 물 위에 있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른 봄철에 강에서 쇄도하고 있는 파편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그래서 지금은 위니펙에 있는 강에서 보트 타기가 여전히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평상시에 이동 중이거나 안전한 보트 타기 속도를 고려할 때 물에 젖어 무거워진 통나무나 기타 파편들에 부딪치면 물에 의해 가중되며 충격적이 될 수 있으며 벽돌을 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토요일에 발표한 언론 보도에서 치프 페궈스 트레일(Chief Peguis Trail) 근처의 레드강(Red River)에서 보트가 전복되었을 때 보트에는 4명이 탑승했었습니다. 3명은 강변으로 헤엄쳐 나올 수 있었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한 명은 불안정한 상태(in unstable condition)이고 다른 두 명은 안정된 상태(in stable condition)입니다.

치프 페궈스 트레일(Chief Peguis Trail)에서 락포트(Lockport)에 이르기까지 경찰 헬리콥터와 소방대원들의 도움을 받아 수색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보트나 네번째 사람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위니펙 경찰 대변인 태미 스크래벡(Tammy Skrabek)은 강변으로 빠져나온 사람들이 경찰에 신고했다고 전했습니다. 스크래벡(Skrabek)은 물의 깊이, 속도와 온도를 감안할 때 경찰은 실종된 사람이 죽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보트를 운전한 24세의 남자 운전자는 죽음을 초래한 음주운전, 형사상의 과실로 사망을 발생시킨 혐의 등으로 체포됐다가 법정에 나타나겠다는 약속을 하고 풀려났습니다. 

스크래벡(Skrabek)은 2명의 남자가 그 보트를 위니펙의 도시 북쪽에서 더 폭스(The Forks)로 몰고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 보트가 더 폭스(The Forks)의 선착장에 도착했을 때 다른 남자 2명이 배에 올랐고, 그 후 4명은 다시 북쪽으로 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3명의 생존자가 현재 강에서 살아남은 것은 극도로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토르디프(Tordiffe)는 일반적으로 5월의 주말 연휴(May long weekend)가 첫번째 보트를 타는 사람들이 물에 보트를 띄울 수 있지만 해마다 변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보트를 타는 사람들은 보트나 카누(canoe)를 타러 가기 전에 위니펙 경찰의 강 순찰대(river patrol unit)가 괜찮다고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토르디프(Tordiffe)는 이 사건의 구체적인 내용을 말할 수는 없지만 알코올 사용(alcohol use)은 매니토바주의 보트 타기 사망자들(boating fatalities)의 거의 100%에 달하는 "주요 기여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뱃놀이를 하는 동안 안전한 알코올 사용 수준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보트가 더 폭스(The Forks)를 떠나거나 물 위에서 있는 보트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204-986-7085로 연락하거나 Crime Stoppers 204-786-TIPS (8477)로 연락하도록 요청했습니다.

https://i.cbc.ca/1.4650282.1525548802!/fileImage/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16x9_780/chief-peguis-bridge.jpeg
위니펙 경찰은 치프 페궈스 트레일(Chief Peguis Trail) 근처의 레드강(Red River)에서 보트가 전복되었을 때 보트에는 4명이 탑승했었고, 그 중 한 명은 사망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