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는 시민들이 공원들에 어떻게 돈을 써야 하는지 설문조사에 응해주길 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주민들이 미래의 경기장들(fields), 공원들(parks), 경기장들(arenas)의 모습을 형성하는데 도움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에게 공원들(parks)과 레크리에이션(recreation)에 대해 무엇이 가치 있는지를 평가하고, 향후 25년간 그들의 비전을 공유하도록 온라인 설문 조사(an online survey)를 시작했습니다. 그 설문 결과는 위니펙 시내에 레크리에이션과 공원들을 위한 25년 체제(a 25-year framework)를 만들기 위한 도시 전략(a city strategy)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위니펙 시 지역 사회 서비스 부서(community services department)의 자산 관리 부서 매니저(Manager of the asset management office)인 켄 맥김(Ken McKim)은 위니펙 시는 기존 레크리에이션(recreation) 및 공원 사회기반시설들(infrastructure)에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60년대와 70년대에 건설된 도로와 다리들처럼 사회기반시설들로 노후화되고 이를 막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필요로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사회기반시설 상태 보고서(2018 State of Infrastructure Report)에 따르면, 위니펙 공원들의 80%는 적당하거나 좋거나 매우 양호한 상태이지만 20%는 나쁘거나 매우 나쁘다고 평가됩니다. 수영장들(swimming pools)이나 레저 센터들(leisure centres)과 같은 위니펙 시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들(57 %)의 대부분은 열악한 상태이거나 매우 열악한 상태로 간주됩니다. 

위니펙 시의 레크리에이션과 공원들 적자(deficit)는 거의 10억 달러($1 billion)입니다. 

위니펙 시의 미래 시의회(future city council)는 설문 조사에서 지불한 수리비 또는 건물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설문 조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