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소방 구급대는 주택 화재 원인 TOP 5 목록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서는 해마다 소방관들(firefighters)이 주택 화재와 관련하여 약 1,500건의 전화에 대응합니다. 

위니펙 소방 구급대(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의 화재 수사 조정관(Fire Investigations Coordinator)인 제이슨 페도리(Jason Fedoriw)은 별안간 약간의 불길이 튀는 동안 대부분의 주택화재들은 방지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위니펙에서 주택 화재에 대한 상위 5가지 원인들에 대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 

- 부엌에서 조리 화재(cooking fires) 
- 전기 고장(electrical failure) 
- 부적절하게 관리된 건조기들(improperly maintained dryers) 
- 부주의한 흡연 물질 처분(careless disposal of smoking materials) 
- 방화(arson) 

페도리(Fedoriw)는 주택 소유자가 주택 화재를 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예방 팁(prevention tips)을 제공했습니다.

■ 조리(Cooking)

무엇을 하든 요리를 할 때는 부엌에 있어야 합니다. 그는 무엇이든 요리를 한다면, 특히 기름을 가열하고 요리할 때는 세탁물을 접거나 외출하고 다른 일을 하는 등 부엌을 떠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스토브에 무언가가 있다면, 당신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타이머를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전기 고장(Electrical failure)

페도리(Fedoriw) 연장 코드(extension cords)에 관해서는 일시적인 전기 공급원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과부하(overload)가 되어서는 안 되며 덮여서도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장 코드(extension cords)가 양탄자 또는 찬장에 덮여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소파 바닥이나 소파에 있거나 막히거나 다른 물건이 있을 경우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하라고 말했습니다.

 건조기(Dryers)

페도리(Fedoriw) 건조기(a dryer) 안의 보푸라기(lint)가 기기에서 발생하는 열로 인해 화재를 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가연성 물질과 열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대기 공기와 산소와 함께 넣으면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찌꺼기 거름망(lint trap)과 호스들(hoses)을 청소하면 갑자기 발생하는 불꽃(a flare up)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는 권고했습니다.

■ 부주의한 흡연 물질 처분(careless disposal of smoking materials) 

흡연자들(smokers)은 주의하십시오. 흡연 재료(smoking materials)를 부주의하게 폐기하면 집 안이 불길에 올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밖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파티오(a patio)나 데크(a deck) 등에서 담배를 피우는 경우 불을 끄기 위해서 물을 넣은 깡통 등 적절한 재떨이를 사용하여 불이 제대로 꺼졌는지 확인하라고 말했습니다. 

(잘 만들어진 보기 좋은) 화분(planters)에 꽁초를 버리는 것은, 특히 초탄(草炭, peat moss)을 함유하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초탄(草炭, peat moss)은 말린 가연성 유기 물질로 초탄이 담겨있는 담배나 연기가 나는 물질은 유능한 발화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화재가 발생하여 그 지역의 가연성 물질 주변으로 퍼져 집 전체로 퍼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방화(arson) 

주택 화재 원인 Top 5 목록의 마무리 짓는 것은 방화입니다. 페도리(Fedoriw)는 성냥에 불을 붙이는 누군가를 막을 수는 없겠지만 마당을 청소하여 방화를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이 뒷골목과 뒷마당에 많은 물질들이 쌓여 있고 그다음에 그 물질들, 즉 가연성 물질들(combustible materials)이 점화될 기회가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재가 담장, 창고 및 차고를 통해 쉽게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팁은 여러분의 재산뿐만 아니라 인접한 것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택 화재가 일 년 중 언제라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그는 매월 화재경보기가 잘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안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8/06/fire-causes-pic.jpg
위니펙 소방 구급대는 위니펙에서 주택 화재에 대한 상위 5가지 원인들에 대한 목록을 작성, 발표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