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는 도로에서 운전자들이 천천이 운전하도록 요구하는 도로 표지판을 배부 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운전자들이 천천히 달리고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키려는 위니펙 시의 새로운 캠페인(campaign)이 위니펙 전역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일부 사람들은 조례가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더 효과적 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캠페인(campaign)은 놀고 있는 어린이들의 사진 위에 '천천히 운전하세요(please slow down)'라는 문구가 쓰여 있는 표지판(a sign)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해당 지역 시의원(local city councillor)의 사무실에서 그들의 잔디밭에 설치할 그 표지판(a sign)을 직접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우슬리(Wolseley) 지역 레글란 로드(Raglan Road)에 있는 그녀의 현관에서 차량들을 주시하던 사이-씨아 샌드(Cy-Thea Sand)씨 덕분에 탄생했습니다. 

이 지역의 어린이와 애완동물에 대한 우려 때문에, 그녀는 토론토에서 비슷한 캠페인이 순간적으로 떠올랐고 그녀가 사는 지역의 시의회 의원(city councillor) 신디 길로이(Cindy Gilroy)에게 제안했습니다. 

길로이(Gilroy)는 샌드(Sand)의 생각을 위니펙 안전위원회(Winnipeg Committee for Safety)에 가져갔고 그 캠페인은 시범 사업(a pilot project)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샌드(Sand)는 그 표지판들이 현실이 되는 것을 보는 것이 행복하기는 하지만, 그녀는 표지판이 '나무들이 있는 도로 양편 또는 나무들이 있는 도로 가운데 지역(boulevards)'에 배치되는 것을 방지하는 시 조례(a city bylaw)에 관해서 알고 난 후 실망했습니다. 

그녀는 운전자들이 정원에 설치된 표지판을 훑어보는데 너무 빠르게 운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조례가 산만해질 수 있는 운전자 들와 도로들에 도로 표지판을 설치하는 사람들 모두를 위해 마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례에는 예외가 없다고 밝혔다. 

조례(a bylaw)가 변경되려면 시의회(council)의 동의(a motion)가 필요합니다.

길로이(Gilroy)는 비록 어떤 사람들은 도로 가까이에 도로 표지판이 있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이 운전기사가 어린이를 만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그들이 긍정적인 영향(a positive impact)을 미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데리러 오거나 직장으로 향하고 있고, 어쩌면 당신은 일을 하고 몇 분 늦을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위험한 상태에서 빨리 운전하는 이런 종류의 사람들이 아니다. 여러분은 도로에서 단지 조금 빠르게 운전하고 있다고 길로이(Gilro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525개의 표지판이 3,000달러의 비용으로 인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각 의원들은 35개의 도로 표지판을 나누어줍니다. 

길로이(Gilroy)는 표지판이 떨어지면, 각각의 시의원들은 자신의 지역구 예산으로 더 많은 표지판을 제작할지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