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그레이하운드 캐나다는 2018년 10월 31일부터 서부캐나다주에서 서비스 종료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레이하운드 캐나다(Greyhound Canada)는 밴쿠버(Vancouver)와 시애틀(Seattle) 간의 미국행 서비스를 제외하고 앨버타주(Alberta),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 및 매니토바주(Manitoba)에서 승객 버스 및 화물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입니다. 

그 결과로 그 변경 사항이 10월 말에 발효되면, 온타리오주(Ontario) 및 퀘벡주(Quebec)에서만 사람들에게 익숙한 달리기 개 로고(Running Dog logo)가 달린 버스들이 계속해서 캐나다 고속도로 위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그레이하운드 캐나다(Greyhound Canada)의 수석 부사장인 스튜어트 켄드릭 (Stuart Kendrick)은 캐나다의 언론 매체에 이 결정은 불행한 일이며 많은 작은 마을들이 서비스를 잃을 것이라는 사실에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간단히 말해서, 그들이 목격한 문제는 캐나다의 시골 지역, 특히 서부 캐나다에서는 더 이상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켄드릭(Kendrick) 부사장은 이 결정의 결과로 415명이 일자리를 잃을 것이고, 약 2 백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0년 이후 41% 감소한 승객과 전국 및 지역 승객 서비스에서의 경쟁 지속, 새로운 저비용 항공사의 성장, 규제에 대한 제약 및 지속적인 자동차 소유 성장에 대해 비판해 왔습니다. 

켄드릭(Kendrick) 부사장은 승객들 감소와 비용을 증가시킬 수 없는 회사의 운영이 승객의 감소로 이어지는 "나선형 진행"이라고 말했습니다. 

켄드릭(Kendrick) 부사장은 회사가 수년 동안 주 공무원들에 우려를 표명했으며, 양국 정부가 그 상황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하운드 캐나다 (Greyhound Canada)는 오랫동안 민간 항공사들(private airlines)이 필수적인 농촌 서비스에 입찰할 수 있게 허용하는 지역사회 자금 지원 모델(a community funding model)을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켄드릭(Kendrick) 부사장은 오타와(Ottawa) 연방정부는 북부 지역사회(northern community)에서 개선된 운송(improved transportation)을 계속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레이하운드 캐나다 (Greyhound Canada)는 그들의 문제를 볼 의향(a willingness)이 있고, 그들은 그것(문제)을 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문제가 있었지만 그 당시 돈이 없었던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생존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엄청난 손실을 입었으며, 2004년 이후로 영향을 받는 지역들(affected areas)에서 손실을 입었습니다. 면허 감소로 인해 다년간 심각한 손실들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주(Ontario)와 퀘벡주(Quebec)에 있는 모든 그레이하운드 노선들(Greyhound Routes)은 위니펙( Winnipeg)과 온타리오주 서드베리(Sudbury) 사이의 여러 소규모 지역사회들을 연결하는 캐나다 횡단(Trans-Canada) 노선을 제외하고 계속 운영될 것입니다. 

켄드릭(Kendrick) 부사장은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지역 사회들의 대부분은 다른 교통수단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하운드 캐나다 (Greyhound Canada)는 작년에 BC 주 북부지방(northern B.C. )부터, 프린스 조오지(Prince George)부터 프린스 루퍼트(Prince Rupert)까지 주 당국들(state authorities)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취소는 6월 1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실종된 또는 살해된 원주민 여성과 소녀에 대해 진행 중인 조사는 많은 여성들이 실종된 눈물의 고속도로(the highway of tears)로 알려진 BC주 16번 고속도로에 있는 정착지를 포함하여 영향을 받는 노선들에서 적절한 선적 문제(the issue of proper shipping)를 반복적으로 일으켰습니다. 

취소는 10월 31일부터 효력을 발휘할 예정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https://i.cbc.ca/1.4028420.148969364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bus.jpg
그레이하운드 캐나다(Greyhound Canada)는 밴쿠버(Vancouver)와 시애틀(Seattle) 간의 미국행 서비스를 제외하고 앨버타주(Alberta), 서스캐처원주(Saskatchewan) 및 매니토바주(Manitoba)에서 승객 버스 및 화물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