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아시니보인강에서 낚시하는 동안 칼에 찔리고 강도를 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7월 18일에 옥스보우 밴드 로드(Oxbow Bend Road)와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 근처의 아시니보인 강 (Assiniboine River)을 따라 낚시를 하면서 다른 남자를 칼로 찌르고 약탈한 후 경찰은 31세의 위니펙 남자를 체포했습니다. 

용의자(suspect)가 낚시를 시작했을 때 25세 피해자(victim)와 그의 한 친구가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피해자의 친구가 떠난 후, 그 용의자는 피해자와 말다툼을 했고, 떠날 때 그는 차를 운전하여 피해자의 차량으로 몰았습니다. 

피해자가 용의자에게 접근하였고 피해자가 칼에 찔리기 전에 협박을 당했습니다. 용의자는 피해자가 근처의 뒤쪽 기계 쪽으로 운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도착했을 때 피해자는 차량의 열쇠를 꺼내고 근처의 위니펙 소방서(Winnipeg Fire Paramedic Station)로 달려가서 도움을 청했습니다. 

경찰은 오후 10시경 하브롱 애비뉴(Harvlong Avenue) 100번지대에서 그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그 남자는 강도(robbery)와 무기 소지(possession of a weapon)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체포영장(a warrant of apprehension)과 그의 가석방(parole)은 정지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연방 구치소(federal custody)로 재수감되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3134280.1477587445!/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한 남자가 아시니보인 강을 따라 낚시를 하는 동안 칼에 찔리고 강도를 당해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든 주위 사람들과 말다툼을 하는 것은 심리적인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육체적인 피해 등 위험한 상황을 만들기가 쉽습니다. 특히 잘 모르는 사람들과는 말다툼을 하는 것은 될 수 있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강도를 당한다면 빼앗기지 않으려고 다투는 것보다는 그냥 모두 주고 몸은 온전히 보전하는 것이 낫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