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화이트쉘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에서 8세 여아가 곰에게 공격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요일에 화이트쉘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에 한 가족이 캠핑을 하는 동안 8세 여아가 곰에 의해 부상당한 후에 베어 스마트(Bear Smart)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사우스 크로스 호(South Cross Lake)의 시골(back country)에 있는 한 캠프장에서 검은 곰 한 마리가 텐트를 공격했을 때 8세 여아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얼굴에 상처를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고 나중에 좋은 상태로 풀려났습니다.

주정부 관리들은 가족들은 캠프장에서 떨어진 곳에 있는 곰방제통(a bear-proof barrel)에 음식을 넣어 놓는 등 예방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곰이 텐트를 할퀴고 그 여아에게 상처를 입힌 뒤 나무에 올라 통(barrel)에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소녀의 아버지는 곰이 겁먹도록 해서 곰을 쫓아낼 수 있었고, 가족들은 다른 야영자들에게 경고하고, 필수품을 움켜 잡고 도망 갔습니다.

주정부의 지속 가능한 개발부(Sustainable Development)는 곰 공격은 만타리오 트레일(Mantario Trail)에 대한 이전에 곰 공격이 있었던 일반 영역(general area)에서 일어났다고 전했습니다. 

매니토바 보존부(Manitoba Conservation)는 7월 4일에 빅 화이트쉘 호(Big Whiteshell Lake) 인근의 종착점에서부터 만타리오 호(Mantario Lake)까지의 만타리오 트레일(Mantario Trail) 구간을 폐쇄했습니다. 캐디 레이크(Caddy Lake)와 만타리오 호 (Mantario Lake) 사이의 만타리오 트레일(Mantario Trail) 남부 구간은 개방되어 있습니다. 

주정부는 모든 캠프 참가자들에게 곰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예방 조치를 기억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 곰 (또는 다른 야생 동물)에게 접근하거나 먹이지 마십시오. 
- 개는 가죽 끈에 묶어 곰을 공격하거나 곰이 여러분을 공격하도록 이끄는 가능성 줄이십시오. 
- 음식이나 쓰레기와 같은 곰을 유인하는 것은 안전한 건물 안이나 곰이 들어갈 수 없는 용기에 저장하여 곰이 접근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 
- 야생지역을 이동할 때 조심하고 소음을 내며, 단체로 이동하고, 아이들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 4월과 11월 사이에 조류 모이통(bird feeders)은 제거하십시오. 
- 쓰레기를 안전한 건물 안이나 곰에 강한 통(bear resistant container)에 저장하십시오. 
- 퇴비 더미(compost piles)를 단단히 잠그거나 퇴비 음식물(compost food items)을 안에 보관하십시오. 
- 여름에는 매일 아침과 저녁에 나무에서 떨어진 무르익은 과일들을 모두 제거하고 땅에서 썩지 않도록 하십시오. 
- 조리 후 기름과 냄새를 제거하기 위하여 바비큐 그릴(barbecue grills)을 2 ~ 3분 동안 연소시키고, 각 사용 후에 그릴(grills)과 기름 컵(grease cup)을 청소합니다.
- 피크닉(picnics) 후 정원이나 데크(deck)를 철저히 청소하고 음식 냄새가 남지 않도록 하십시오. 
- 애완동물들은 실내에서 먹이고, 결코 야외에 음식 접시를 남겨두지 마십시오. 
- 뒷마당 벌통(beehives)과 닭장(chicken coops)을 완전히 폐쇄합니다. 전기 울타리(electric fencing)는 효과적인 곰 억제력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8/05/black-bear.jpg
화이트쉘 주립공원(Whiteshell Provincial Park)에서 지난 토요일에 8세 여아가 곰에게 공격을 당한 후에 캠핑을 하는 사람들과 오두막들에 사는 사람들은 곰으로부터 현명하게 대처하라(Bear Smart)는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