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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 다운타운의 도로들 여러 곳에 적색 신호시 우회전 금지가 적용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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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니펙 시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cyclists)이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심 운전자에게 제한을 가했습니다. 

운전자는 지금까지 위니펙 다운타운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에서 적색 신호시 우회전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몇 개 도로들에서 더 이상 우전회를 할 수 없습니다. 

위니펙 시는 최근 몇 주 동안 이 지역 전역에 "적색 신호시 우회전 금지(no-right-turn-on-red signs)" 도로 표지판들을 설치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로 연결되는 보호된 자전거 차선들(protected bike lanes)을 가져오기 위한 시범 사업(a pilot project)에 착수했으며, 8월에 자전거 운전자들(cyclists)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신호등(a special set of traffic lights)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신호등들은 배너타인 애비뉴(Bannatyne Avenue)와 맥더못 애비뉴(McDermot Avenue)를 따라 다수의 교차로들에서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위니펙 시에 따르면, 녹색 자전거 신호(green bike signal)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cyclists)에게 자동차 운전자들(drivers)보다 교차로에 먼저 진입하도록 우선순위를 부여하며, 적색 신호시 우회전 금지(no-right-turn-on-red signs)는 안전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니펙 시의 케니 앨런(Kenny Allen)은 이 사업 계획 시 모든 도로 사용자들의 필요에 대하여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cyclists)을 고려하고 있지만, 자동차 운전자들에 대하여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합법적인 우회전이 가능했던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와 맥더못 애비뉴(McDermot Avenue) 사거리에서 현재 자동차 운전자들은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는데 1분 이상을 기다려야 하며, 이것은 불만스러운 경험(a frustrating ordeal)이 될 수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자전거 차선들(bike lanes)이 개설되기 전에 자동차 운전자들의 습관을 들이는 한 예방책 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케니 앨런(Kenny Allen)은 변화가 있을 때마다 조정 기간(a period of adjustment)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동차 운전자들은 현재 시행 중인 제한 사항들(restrictions)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8/07/red-light00000000.jpg
운전자는 지금까지 위니펙 다운타운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에서 적색 신호시 우회전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몇 개 도로들에서 더 이상 우전회를 할 수 없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8/07/bike-lanes.png
위니펙 다운타운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의 자전거 도로들 계획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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