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비행기에 탑승한 애완동물들에 대하여 나이와 성별이 영향을 미처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행기에서 애완동물과 가까운 곳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느낌에 관해서 나이와 성별이 사람들의 의견에 큰 차이를 만드는 것으로 한 설문조사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앵거스 리드 연구소(Angus Reid Institute)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18세 ~ 34세 여성의 66%는 객실(passenger cabin)에 애완동물들(pets)을 허용해야 하며, 55세 이상 남성의 61%는 애완동물을 탑승시켜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 숫자는 동물의 크기가 중요한 요소일 때 눈에 띄는 변화를 보입니다. 젊은 여성의 43%만이 주인이 구매한 좌석에 앉은 대형동물을 지지한다고 응답했으며, 50% 나이 든 남자들은 소유자의 무릎에 앉아있는 작은 애완동물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2018년 3월 27일과 3월 29일 사이에 1,509 명의 캐나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자주 비행기를 타는 사람들은 비행기에 애완동물을 태우는 생각에 일반적으로 더 편하게 생각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비행기에 태우는 것에 반대하는 이유에 관해서는 알레르기(allergies)가 주요 이유였지만, 39%의 응답자는 항공사가 애완동물 소유자들(pet owners)와 알레르기 환자들의 요구를 균형 있게 조정해야 한다고 믿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궁극적으로 응답자들의 절반 이상이 항공편들(flights)에서 동물들을 피하기를 선호하고, 휴가에서 그들의 애완동물들을 데려가고 싶은 사람들은 운전 거리(driving distance)에 있는 목적지로 이동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대답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