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한 장례 차량 행렬에서 교통사고가 발생 후 안전한 방법 모색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주에 한 장례 행렬(a funeral procession)에서 발생한 교통사고에 관련된 위니펙 교회의 한 교인은 의식적인 전통(ceremonially tradition)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게 되었고, 이 의식을 중단하거나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명되지 않았지만 장례 직무(officiating funerals) 같은 직무를 수행하는 평신도(a lay minister)인 토마스 노박(Thomas Novak)은 지난 목요일에 차량 14대가 참가한 한 장례 행렬에서 4번째 차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노박(Novak)은 장례 행렬은 잉스터 블러바드(Inkster Blvd)에서 서쪽으로 향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맥필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의 신호등이 주황색으로 바뀌었지만, 장례 행렬이 연결되도록 그의 차량은 교차로로 진입했을 때 맥필립스(McPhillips)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차량과의 교통사고에 연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차로에 있을 때 신호등 불빛이 빨간색으로 변했고, 그는 다른 운전자가 오는 것을 비난할 수 없고, 그들은 더 이상 장례행렬이 아니라고 말할 수 없고, 한 차가 그의 차량 오른쪽에 충돌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속도로 교통법(Highway Traffic Act) 하에서, 지방 자치 단체들(municipalities)은 장례 행렬(funeral processions)과 관련된 세칙을 통과시켜 운전자들에게 특별한 권한들(special privileges)을 줄 수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 교통국(Traffic Division)은 위니펙 시에서 장례식 행렬(a funeral procession)에 참가한 운전자들에게 전조등을 켜고 천천히 움직여 적색 신호등(a red light) 또는 정지 신호(stop sign)를 조심스럽게 통과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운전자들에게는 장례 행렬에 우선 통행권(right-of-way)을 주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노박(Novak)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장례행렬에 참가한 차량들이 얼마나 빨리 주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규정은 없다고 위니펙 경찰은 말했습니다. 

노박(Novak)은 때때로 장례 행렬에서 벗어나서 너무 무서웠고 그것은 안전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부터 행렬에 참여하는 것을 피할 계획입니다. 또한 그는 사람들에게 발표할 것이고, 그들이 장례식 행렬에 참가하면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렌즈 장례 서비스(Friends Funeral Service)의 책임자인 해리 플로세(Harry Froese)는 그 장례 관행을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관심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의식을 없애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이고, 장례 행렬은 장례식(a funeral service)의 의식(ritual)과 의식(ceremony)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가정들이 일어난 일의 수용기간(an internment to take place)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이 죽음을 겪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길 원하고, 충격적인 경험을 했으며, 세상도 천천히 가는 것을 원하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들을 금지하는 것보다는 가능한 한 안전하게 만들어 보자고 말했습니다. 최근 이 사건은 장례식 책임자들(funeral directors), 행렬을 주도하는 자동차 운전자들 및 일반 대중(general public)을 위해 일관된 교육(consistent education)이 필요함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플로세(Froese)는 예전처럼 장례 행렬이 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장례식장은 각 차량들의 창문에 붉은 깃발(a red flag)을 올려놓고, 장례 행렬의 선두 차량은 깜박이는 자주색 등(a flashing purple light)과 함께 진행하도록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세(Froese)와 경찰의 성명서는 대부분의 차량들의 주간 주행 등(daytime running lights)이 항상 켜져 있기 때문에 그 규칙은 오래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 교통국(Traffic Division)은 성명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장례 행렬에 관한 규칙을 모르기 때문에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매니토바 기반시설부(Manitoba Infrastructure)는 이 시점에서 규칙에 대한 모든 변경은 지방 자치체 차원(municipal level)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각 지자체들은 그들의 법률(by-laws)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와 그들이 안전하다고 믿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고속도로 교통법(Highway Traffic Act)의 이 부분은 현재 검토 중이 아니지만, 언제나처럼, 매니토바 주정부는 우려를 제기하는 이해 관계자들과 개인들에게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060633.1534800109!/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한 장례식 차량 행렬에 참가하고 있던 장례 직무를 수행하는 평신도(a lay minister) 토마스 노박(Thomas Novak)의 차가 교차로를 통과하던 중 다른 차에 부딪쳤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