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전 매니토바 주립대 재즈 교수가 성폭행 혐의로 체포 기소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 매니토바 주립대 재즈 교수(University of Manitoba Jazz Professor)가 성폭력(sexual assault)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62세의 스티브 커비(Steve Kirby)는 한 여자가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 Service)에 고소(a complaint)를 제기한 지 거의 1년 후인 2018년 5월 9일에 체포됐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화요일 아침에 성범죄 수사부(Sex Crimes Unit)의 경찰들이 2017년 6월부터 조사를 시작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타미 스크레벡 경사(Const. Tammy Skrabek)는 매니토바 주립대 음악 프로그램(the U of M’s music program)에 입학한 한 여학생이 2014년 9월(당시 19세)부터 2017년 1월 사이에 여러 차례 재즈 교수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의 성범죄 담당 부서나 다른 어떤 부서가 이번 사건처럼 다소 과거적인 사건에 관한 정보를 입수하고 접수되었을 때 수사가 필요하고 일정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스크레벡 경사(Const. Skrabek)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 과거 기억이 분명한지 아닌지 목격자를 인터뷰하는 것이고, 이 사람들의 일부를 추적하고 있으며, 그 혐의(charges)가 구체화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 전체 과정에 있었고, 경찰이 사실상 혐의를 제기하고 커비(Kirby)를 체포하기 전에 법원에서 실제로 그 기소를 진행하기에 충분한 사실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찰과 상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크레벡 경사(Const. Skrabek)는 커비(Kirby)가 경찰관들에게 이 문제에 관해 연락을 받고, 체포 당시 경찰에 자수했고 수사관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출석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풀려났습니다. 

이 사건은 2019년 6월에 재판될 예정입니다. 이 문제는 6월과 9월 사이에 6번 재판이 열릴 예정이지만, 경찰관들은 커비(Kirby)가 공식적으로 기소될 때까지 기다리고 싶어 했기 때문에 경찰은 화요일까지 이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스크레벡 경사(Const. Skrabek)는 그가 대학교수였었고, 대학에서 한 교수가 체포된 것은 피해자뿐만 아니라 법원에서 그가 기소되기 전에 그를 확인하는 것으로 지난 5월에 초안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당시 양쪽을 확인하고 이 정보를 공개하는 것이 신중하지 않다는 것을 매우 강하게 느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사관들은 그 당시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위험이 없었기 때문에 경찰이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스크레벡 경사(Const. Skrabek)는 지난 6월 커비(Kirby)의 첫번째 법원 날짜를 즉시 알지 못했으며 정보를 확인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더 이상의 희생자는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커비의 변호사 리처드 월슨(Richard Wolson)에게 전화로 연락을 했지만 이 문제에 대한 언급은 거부되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