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민들의 과반수 가까이가 진보보수당(PC)을 지지해, 위니펙에서는 PC와 NDP가 대등 경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선거(provincial election)가 오늘 실시된다면, 매니토바주의 집권당(governing party)이 새로운 여론 조사 결과에 따라 나올 것입니다. 

프로브 리서치(Probe Research) 사의 대표 스콧 맥케이(Scott MacKay)는 집권당은 잘하고 있으며, 매니토바 주민들은 그들에게 주정부 운영권을 맡기고 있고, 그들에게는 많은 시간이 있고, 야당들(opposition parties)은 그들 발아래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9월 19일에서 9월 28일 사이에 CTV 위니펙(CTV Winnipeg), 위니펙 프리 프레스(Winnipeg Free Press)와의 협력을 통해 프로브 리서치(Probe Research)사는 1,116명의 매니토바 주민들을 대상으로 만약 내일 주 선거(provincial election)가 있다면 그들이 지지하는 정당 후보들에 대하여 설문 조사를 시행했습니다. 

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매니토바주 전체에서 투표권을 가진 유권자의 44%가 진보 보수당(Progressive Conservatives)을 지지할 것이고, 25%는 신민주당(NDP)을, 20%는 자유당(Liberal)에, 8%는 녹색당(Green Party)에 투표할 것이라는 통계를 보였습니다. 어는 정당 후보를 지지할지 미정인 응답자들은 15%였습니다. 

설문 조사 응답자들 중 653명을 차지하는 위니펙 시에서는 진보 보수당(PC) 34%, 신민주당(NDP) 32%으로 대등하였으며, 응답자의 약 4분의 1은 자유당(Liberal)을, 나머지 7%는 녹색당(Green Party)을 지지했습니다.

그는 위니펙에서 상황은 훨씬 더 팽팽해졌으며 진보 보수당(PC)과 신민주당(NDP)은 사실상 거의 대등합니다. 그들은 지지 수준에 따라 설문 조사 결과는 오차 범위 내에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지역적 문제가 일어나고 있고, 그것은 정말호 항상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를 지역별로 나누면, 진보 보수당(PC)에 대한 주요 지지는 위니펙 시의 남동부 지역와 북동부 지역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신민주당(NDP)에 대한 지지는 위니펙 북서쪽 지역에서 가장 높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들을 인구 통계학적 소그룹으로 나누었을 때, 남성의 52%와 수입이 10만 달러를 넘는 주민들의 48%가 진보 보수당(PC)에 투표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민주당(NDP) 지지는 주로 35세에서 54세 사이의 사람들(28%)과 대학생 졸업자들(college and university grads )(28%)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관심을 갖고 볼 다른 중요한 것은 성별(gender)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신민주당(NDP)의 강력한 지지자였습니다. 특히 신민주당(NDP)이 잘하고 정부를 구성할 수 있을 때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여성들이 실제로 그들 뒤에 줄을 서 있었고 지금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맥케이(MacKay)는 말했습니다. 

지금과 2020년 선거 사이에서 상황이 바뀔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맥케이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주일은 정치에서 영원한 것이다(a week is an eternity in politics)"라는 말이 있으니 다음 선거 때까지 2년 동안은 정말로 영원한 일이며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의 오류율은 20점 만점에 19점을 또는 ± 2.9%로 계산했습니다. 오차 범위는 인구 통계학적 소그룹 내에서 더 높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127301.1539125442!/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매니토바 전역의 정당별 지지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127306.1539125452!/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위니펙 시의 정당별 지지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127311.1539125389!/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위니펙 시의 정당별 지지도 지도(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127316.1539125468!/httpImage/ima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127316.1539125468!/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매니토바주의 인구 통계학적 소그룹의 정당별 지지도(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