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투어 클릭 (Tour Click)
신민경 부동산 New Year 2019 Assiniboine Credit Union (담당자: Ellie Stewart) 쥴리 손 (Julie Son) 콜드웰뱅커 부동산 공인중…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534건, 최근 2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2016년과 2017년에 매니토바 주는 캐나다 전국에서 살인율이 가장 높은 주로 밝혀져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8-11-21 (수) 23:39 조회 : 513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캐나다의 전국 살인율은 갱단 관련 폭력과 총격 사건으로 인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통계청은 작년에 캐나다에서 660건의 살인 사건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2016년에 비해서도 8%가 증가했을 뿐 아니라 10만 명당 살인율은 1.8명으로 2009년 이후로 가장 높은 통계를 기록했습니다. 증가량의 대부분은 갱 관련 폭력에 의한 총기 살인 건수의 급격한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는 2016년과 2017년 사이에 캐나다 전국에서 가장 높은 살인율을 보였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2016년에 매니토바 주에서 42건의 살인 사건이 있었으며, 전체 인구는 10만 명당 3.19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유콘 준주(Yukon Territory) 및 노스웨스트 준주(Northwest Territory)에서만 매니토바 주보다 높은 살인율을 보였습니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7년 매니토바 주에는 47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여 2년 연속 10만 명당 3.51명으로 캐나다 전국에서 2년 연속 4번째로 높은 살인율을 보였습니다.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유콘 준주(Yukon Territory) 및 노스웨스트 준주(Northwest Territory) 모두가 높은 살인 증가율을 보였지만 작년에 매니토바 주보다 높은 살인율을 보인 것은 아닙니다.

이 보고서는 도시 살인 사건(urban homicides)에 관해서도 위니펙(Winnipeg) 시는 2016년과 2017년에 인구는 50만 명이 넘는 인구 조사에서 2번째로 높은 살인율을 보였고, 에드몬트(Edmonton) 시가 2년 연속 1번째였습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2017년 캐나다 전체에서의 살인율은 최근 10년 중 가장 높은 수치로, 그 원인은 총기들(guns)과 갱 폭력(gang violence) 사건들로 인한 사망자 수가 증가한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통계청은 총기 관련 살인 사건의 60%를 차지하는 권총들(handguns)과 함께 캐나다에서 더 많은 권총 관련 사망들이 2017년에 계속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캐나다의 살인 피해자들의 약 4분의 1은 원주민들 

인구 예측에 따르면, 캐나다 원주민(aboriginal people, Indigenous people)은 2017년 캐나다 전체 인구의 약 5%를 차지했지만 전체 살인 피해자의 24%를 차지했습니다. 

원주민의 살인율(homicide rate)은 전년도보다 8% 증가하여 2017년 원주민 인구 10만 명당 8.76명입니다. 이 비율은 비 원주민 비율보다 6배 높습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2016년으로부터 15명이 증가하여 2017년에는 156명의 원주민 살인 피해자들이 발생했습니다. 여성 희생자들이 2/3를 차지하고, 남성 희생자들은 나머지 3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전년도의 급격한 감소에 따라 원주민 여성 피해자(원주민 10만 명 당 4.22 명)의 살인율은 2017년에 32% 상승했습니다. 이에 비해 원주민 남성 희생자(원주민 10만 명 당 13.40 명)의 살인율은 2017년에 2% 증가했고, 이 비율은 2014년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남성의 살인율은 원주민 여성의 살인율보다 3배 이상 높습니다. 

2017년에 살인 혐의로 기소된 원주민 비율은 원주민이 아닌 사람들보다 12배 높았습니다. 이것은 원주민이 원주민이 아닌 사람들보다 비율이 적어도 9배 높은 이전 연도와 유사합니다.

전체 보고서는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i.cbc.ca/1.4915198.154283301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statistics-canada-guns.jpg



■ 캐나다 각 주별 2016년과 2017년 살인 통계 및 인구 10만명 당 살인율, 증감
canada-statcan-20181121_1.png
(갈무리된 그림 : 출처 -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웹사이트)


■ 년도별 인구 10만명 당 가장 흔한 살인 방법 통계율 그래프
canada-statcan-20181121_2.png
(갈무리된 그림 : 출처 -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웹사이트)


■ 년도별 인구 10만명 당 갱단과 관련된 살인율 그래프
canada-statcan-20181121_3.png
(갈무리된 그림 : 출처 -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웹사이트)


■ 년도별 인구 10만명 당 살인 및 살인미수 통계율 그래프
canada-statcan-20181121_4.png
(갈무리된 그림 : 출처 -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웹사이트)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534건, 최근 2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위니펙 시의 통근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가 금요일 밤부터 도로 통행이 금지됩니다.  주빌리 애비뉴(Jubilee Avenue)와 스태포드 스트리트(Stafford Street) 사이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서 양방향 도로 통행이 폐쇄됩니다.  도로 폐쇄는 금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되고, 공사가 끝나는 화요일 오전 4시까지 지속됩니다.  위니펙 시는 펨…
02-15
Manitoba
만약 여러분이 매니토바 공공보험 연락 센터(Manitoba Public Insurance Contact Centre)에 보험 청구를 요청하는데 좌절감을 느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번 주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이하 MPI)에 전화한 사람들은 "정상적인 통화량보다 높은" 결과로 통화 지연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자동 응답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녹음된 자동 응답 메시지의 …
02-15
Manitoba
이번 달에 제설작업이 몇몇 위니펙 마당들에 피해를 입혔지만 계약자들은 2년 전만큼 피해가 심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럭키 샤할(Lucky Chahal)은 일요일 밤에 사우스 포인트(South Pointe) 지역의 집 앞에서 제설작업 비디오를 녹음하고 있었고, 그의 마당에 있는 작은 나무를 그레이더(a grader, 땅 고르는 기계)가 부러뜨리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샤할(Chahal)은 나…
02-14
Manitoba
프레리 로즈 교육청(Prairie Rose School Division)은 월요일에 45명의 학생들을 태운 전세 버스(a chartered bus)가 과속과 경솔한 운전으로 벌금 티켓을 발부받은 후 검토 절차를 발표했습니다. 교육청은 버스에 타고 있던 학생들은 St. Francois Xavier School의 5학년과 6학년 학생들로 미네도사(Minnedosa) 스키여행에 오가는 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월요일 …
02-13
Manitoba
위니펙 시를 위한 기상 예측에서 눈이 더 많이 내리고, 이때문에 위니펙 시의 주요 거리들에서 제설작업(plowing operations ons)을 하기 위해 '선언된 스노우 루트 주차 금지령(a Declared Snow Route Parking Ban)' 이 시행됩니다.  이번 주차 금지령은 목요일 자정에 발효되며, 오전 2시부터 오전 7시까지 스노우 루트(snow route)로 지정된 주요 도로들에서 주차를 금지한 '연례 스노우 …
02-13
Manitoba
2019년 루이스 리엘의 날(Louis Riel Day) 주말 연휴에 문을 여는 곳과 닫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2월 15일부터 23일까지 페스티발 듀 보야져(Festival du Voyageur)가 열리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식품점들(Shopping/Grocery Stores) 이     름 날    짜 영  업   시  간  Outlet Collection Winnipeg  2월 18일 (월)  1…
02-13
Manitoba
위니펙 시의 두 교육청들(school divisions)은 2019년-2020년 예산 초안(draft budgets)에서 재산세(property taxes)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교육청(Winnipeg School Division)은 재산세(property taxes) 2.9%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인상은 교육청(School Division) 구역 내 부동산 소유자들(property owners)의 평균 주택가격 $214,200에 대한 세금 청구서에 연간 $41를 추가합니다.  한 교…
02-13
Manitoba
월요일에 위니펙 시의 한 고등학교에서 싸움 중에 동료 학생 2명을 칼로 찌른 혐의로 경찰은 14세 소년이 기소되었다고 위니펙 경찰은 화요일에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날 오후 3시경 윌리엄 화이트 지역(William Whyte neighbourhood)의 한 집에서 10대 소년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월요일 오후 2시 30분경 세인트 존스 고등학교(St. John's High School)로 호출되었고, 남…
02-12
Manitoba
월요일 아침에 화염이 9층 스위트(suite, 거실과 침실이 이어져 있는 방)를 삼켜 버렸을 때 고층 위니펙 아파트 건물(A highrise Winnipeg apartment building)에 사는 사람들은 대피했고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지역 화재 담당 마이크 지멘스(District fire chief Mike Siemens)는 병원으로 이송된 사람들 중 한 명은 화재를 발견하고 두 명의 주민을 내보내기 위해 문을 열어야 하는 건…
02-11
Manitoba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은 과거 특수 임무 경찰관들(special duty officers)이 주류 판매점들(Liquor Marts)에서 일하기 위해 고용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절도(thefts)를 막기 위해 매니토바 주류 판매점들(Manitoba Liqour Marts)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가을, 주류 판매점들은 수천 달러 가치의 절도와 관련하여 여러 다른 사람들이 기소되고 있고 강도…
02-11
Manitoba
어제 저녁부터 주택가 도로(Residential streets)에서 제설작업을 하기 시작하기 시작했고, 위니펙 시는 시민들에게 거리에서 차량을 치우라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주차 금지령이 발효될 때 자신의 구역이나 규칙을 모르는 사람들은 도시의 공공사업 웹 사이트(public works website)를 방문하도록 권장받고 있습니다.  주택가 도로들이 언제 청소가 계획되고 있는지를 결정…
02-11
Manitoba
위니펙 시의 남서부 버스 전용도로(Southwest Rapid Transitway) 건설때문에 다음 주말에 주빌리 애비뉴(Jubilee Avenue)와 스태포드 스트리트(Stafford Street) 사이의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가 다시 한번 폐쇄될 예정입니다. 폐쇄는 2월 15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되어, 2월 19일 화요일 오전 4시까지 계속됩니다. 이 교차로는 작년 12월에 건설을 위해 2회 폐쇄되었고, 오스본 스트리트…
02-08
Manitoba
위니펙 시의 메인 스트리트 레스토랑(a Main Street restaurant)에서 발생한 총격전(a shootout)에서 사망한 두 남자가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경찰은 지난 금요일에 조니 지 레스토랑(Johnny G's restaurant)에서 30세 앤서니 브라이언 크로마스티(Anthony Brian Cromastey)와 25세 로드니 알버트 커튼(Rodney Albert Kirton)은 서로를 향해 총을 겨누었고 동시에 총에 맞아 …
02-08
Manitoba
위니펙 시는 마침내 지난주에 위니펙 시에 쏟아진 많은 양의 눈을 치울 것입니다. 주택가 제설작업은 2019년 2월 10일 일요일 오후 7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눈 구역(snow zone)을 확인하고 벌금 티켓을 피하기 위해 차량들을 거리에서 치워야 합니다. 주소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눈 구역(snow zone)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거리에 주차를 한다면 다른 대…
02-08
Manitoba
브랜든 경찰(Brandon man)은 브랜든 시의 다운타운(downtown)에 있는 자기가 살던 집에 불을 지른 혐의로 브랜든 남자를 체포했습니다.  브랜든 경찰(Brandon man)은 화요일에 3층짜리 집을 파괴한 화재가 방화(arson)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화재는 Fourth Avenue와 Louise Street 코너에 위치한 집에서 화요일 오후 2시 30분경에 발생했습니다.  그 화재는 집 옆에서 화염(fl…
02-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숙어
in a bid to do
~하기 위하여, ~을 겨냥하여
오늘의 영문장
We have no intention of deferring to you on this matter.
나는 이 문제에 있어서만큼은 너에게 양보할 마음이 없다.
영어 속담/격언
Success doesn't come overnight.
성공은 하루 밤사이에 오지 않는다. 천릿길도 한걸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