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월요일 총격 위협때문에 로드 셀커크 교육청의 15개 학교들이 폐쇄된 후 화요일 용의자 3명 체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로드 셀커크 교육청(Lord Selkirk School Division)이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에서 발생한 위협(threats)으로 15개 학교들을 모두 폐쇄한 지 하루 만에 경찰은 더 많은 위협과 걱정 때문에 사건을 다시 조사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그 위협은 한 문자 메시지(a text message)와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에 등장하였고 사람들을 쏘는 것(shooting people)에 대하여 얘기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조사한 후 그 위협은 입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교육청은 그것은 특정 학교에 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15개 학교들 모두를 보류 및 안전(hold and secure) 상태로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켈리 지스라슨(Kelly Gislason)은 교육청의 15개 학교들 모두가 보류 및 안전(hold and secure) 상태로 들어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1학년 학생인 아들을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것은 오전 11시 30분 직전에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아주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자기 아이를 학교에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의 수사관 알 하프랜드(Al Hafland)는 위협 중 하나는 교장에게 전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누군가가 학교에 올 것이고, 학교에서 쏠 것이라는 첫번째 위협이 반복되었고, 경찰이 보았을 때 그것은 너무 많은 계층화된 정보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위협은 입증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보류 및 안전(hold and secure) 상태은 오후 1시 직후에 해제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학생들을 동요하게 만드는 상황이었습니다. 

11학년 학생인 레이몬드 헤퍼맨(Raymond Hefferman)은 오늘 학교에 가는 것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교육청은 약 3,900명의 학생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걱정하는 많은 부모님들에게 그들의 아이들을 데려가도록 교육청은 허락했습니다. 

로드 셀커크 교육청(Lord Selkirk School Division)의 최고 관리자 미켈 폴리눅(Micelle Polinuk)는 학교 둘레의 문들은 모두 잠겨있고, 아이들은 거기에서 안전하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10대 2명을 12월 2일부터 올린 글들과 관련하여 협박(uttering threats)한 혐의로 기소하고 구속되었다고 밝혔습니다. 

3번째 체포된 청소년은 석방되었습니다. 

경찰은 화요일의 우려와 관련해 더 이상 체포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주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의 폴 마너거(Paul Manaigre)는 RCMP는 모든 유형의 온라인 위협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지며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 책임이 부과될 것임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킨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셀커크(Selkirk)의 학생과 주민들은 교육청, 경찰 또는 시 공무원들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사실들만 공유하면 되고,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건에 대한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경험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와 소문이 확산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