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리버 하이츠(River Heights) 지역의 소포 및 차고 도둑들은 더 많은 혐의로 기소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리버 하이츠 지역(Winnipeg's River Heights neighbourhood)에서 일련의 도둑 혐의(a series of thefts)로 이미 기소된 두 사람이 경찰이 한 저장 창고(a storage locker)와 한 집에서 도난당한 물건들을 회수한 후 더 많은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찰은 이 물건들이 8월에 시작된 일련의 재산 범죄(a string of property crimes)와 관련해 12월에 체포된 뒤 엘름 스트리트(Elm Street)의 한 집과 턱시도 산업지역(Tuxedo Industrial area)의 한 저장 창고(a storage locker)에서 회수됐다고 밝혔습니다. 

그 남자들은 이제 7월 이후에 한 자전거가 도난당한 엠프리스 애비뉴(Empress Street)의 한 사업체와 주택들로부터 10건의 도둑 혐의들로 기소되었습니다. 

훔친 물건들 목록에는 3대의 자전거들(bikes), 이 지역 주택 6채에서 가져온 우편물들, 도구들(tools) 및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의 한 집에서 가져온 재킷(a jacket)이 포함됩니다. 

23세 남자는 5,000 달러 미만의 범죄로 얻은 물건들 10개 소지, 25세 남자는 11개 소지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경찰은 12월에 윌튼 애비뉴(Wilton Avenue)에 있는 한 집에 배달된 소포(a package) 한 개를 훔치려고 시도하다가 체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제이 머레이 경사(Const. Jay Murray)는 금요일에 경찰관들이 도난당한 물건들을 발견한 엘름 스트리트(Elm Street)의 집은 피고인 중 한 사람 가족의 집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도난당한 물건(stolen property)을 신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번 같은 사건에서 수사관들을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사관들은 회수된 자전거의 주인을 찾는데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인식하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가진 사람은 전화 (204) 986-2839로 연락하도록 경찰은 요청했습니다.

https://i.cbc.ca/1.4952850.1545250542!/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package-theft.jpg
위니펙 시민 로리 퍼듀(Lori Perdue)가 제공한 주택 보안 시스템의 동영상은 12월에 그녀의 문 앞에서 도난당한 소포를 보여줍니다. 이 지역에서 일련의 우편 절도 혐의(a series of mail thefts)로 기소된 두 명은 이제 추가적인 혐의들로 기소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4966437.1546627548!/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stolen-bicycle.jpg
위니펙 경찰은 수사 중에 회수된 위 자전거의 소유자를 찾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