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에서 임신한 운전자 차량에 충돌한 트럭이 현장에서 머물지 않고 도망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피해를 조사한 알리샤 벨(Alicia Bell)은 그녀의 차를 파괴(wreck)한 충돌(crash) 사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월요일 자정 직전에 벨(Bell)은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서 일을 끝내고 집으로 운전하고 가다가, 잉스터 블러바드(Inkster Boulevard)에서 정지 신호(a red light)에 교차로에 들어온 빨간색 또는 진홍색(burgundy) 트럭에 부딪쳤습니다. 

그녀는 교차로를 지나다가 그가 돌아서서 당황해서 브레이크를 밟아대는 걸 본 기억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폭설을 통해 미끄러졌다고 확신하고, 첫번째 충격이 기억나는데, 꽤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에어백이 터지고 그녀 옆 창문이 부서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차에 갇혀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공황 상태에 빠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에 아무도 없었고, 그래서 정말 무서웠다고 말했습니다. 엔진에서 연기가 났고 시끄러워졌다고 말했습니다. 

택시 기사가 사고 현장을 발견하고 망가진 차에서 그녀를 돕기 위해 왔지만, 그 사이에 트럭은 사라졌습니다.

너에 의해 사고가 발생하고 네가 도망가면 어떻게 다른 사람을 걱정하지 않고 도망칠 수 있는지 그녀는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벨(Bell)은 멍이 들었지만 임신 중이며,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이와 함께 모든 것이 괜찮은지 1주일 또는 2주일 동안 산부인과에서 관찰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아기가 그녀의 품에 안긴 걸 보면 아마도 모든 것이 잘 됐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벨(Bell)은 누군가가 그 교통사고에 대해 뭔가를 기억하고 자수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지만, 매니토바 공공 보험 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에 따르면 매니토바주에는 매년 14,000건의 뺑소니 사건들(hit-and-run cases)이 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 공사(MPI)의 대변인 브라이언 스마일리(Brian Smiley)는 이들 뺑소니 사건들의 대부분은 주차장에서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대적으로 작은 지역에 많은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고, 누군가 후진하다 범퍼(a bumper)에 부딪치고 차를 몰고 떠난다고 말했습니다. 누군가 그렇게 했다면 손상된 차량의 소유자가 나중에 연락할 수 있도록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 두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1/49547405_10156986247386419_1681017587967721472_n.jpg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교통 사고 사진을 보니 정말 끔찍합니다. 임신한 운전자가 많이 다치지 않았으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아직까지 차 안에 블랙박스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올해 블랙박스 하나 설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다른 차에 피해를 입히고 도망가는 사람들도 그렇게 많다니 충격적이고, 이런 사고들에도 증거를 남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