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세계적인 게임 회사 유비소프트(Ubisoft)는 위니펙 시에 스튜디오를 열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새슨 크리드(Assassin's Creed)의 프랑스 창조자(French creator)는 향후 5년 동안 매니토바주에 3천5백만 달러($35 million)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의 새로운 위니펙 스튜디오(studio)를 위한 게임이다. 

이 비디오 게임계의 큰 회사는 목요일에 위니펙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 지역에 있는 머천드 빌딩(Merchants Building)에 최신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하였습니다. 

예전에 한 철물점 회사의 건물이었던 매니토바 유적지(a Manitoba historic site)로 등록된 이 머천드 빌딩(Merchants Building)은 그 지위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유비소프트 위니펙(Ubisoft Winnipeg)의 사장 다릴 롱(Darryl Long)은 말했습니다. 

목요일 저녁에 스튜디오에서 발표하면서 롱(Long)은 100년을 빠르게 앞으로 나아가고 우리가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개발로 진화했다는 사실을 좋아한다고 농담했습니다. 

어새슨 크리드(Assassin's Creed)와 파 크라이(Far Cry)를 포함한 게임 디자인 세계의 블록버스터(blockbusters)를 나타내는 비공식 분류인 AAA games에서 일할 위니펙 스튜디오 계획은 지난 4월에 발표되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대화형 디지털 미디어 제품(interactive digital media products)을 개발하는 회사에 완전히 환불 가능한 소득세 공제(a fully refundable income tax credit)를 제공하는 주정부의 대화형 디지털 미디어 세금 공제(interactive digital media tax credit)를 제공하여 이 개발자를 위니펙으로 유인하는데 도움을 줬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기회라고 매니토바 주정부의 성장, 기업 및 무역 장관(Minister of Growth, Enterprise and Trade)인 블레인 페더센(Blaine Pedersen)은 위니펙 시장(Winnipeg 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과 함께 이 행사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 여기에서 사업을 구축할 수 있는 잠재력에 정말로 흥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스튜디오에는 이미 25명의 직원들이 있으며, 그중 일부는 위니펙 출신이리고 롱(Long)은 말했고, 총 10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향후 5년간 매니토바주에서 총 3천5백만 달러($35 million)를 투자하겠다고 유비소프트(Ubisoft)는 약속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인상적인 기술 창조적 재능( techno-creative talent)의 고향이며, 유비소프트(Ubisoft)는 여기에 올 수 있는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고 유비소프트 캐나다(Ubisoft Canada)의 야니스 말렛(Yannis Mallat) CEO는 말했습니다. 그는 유비소프트(Ubisoft)는 이 활기찬 공동체의 일원이 되는 것에 신이 난다고 말했습니다. 

말렛(Mallat)은 2025년까지 현재 월간 온라인 게임자들(monthly online players)을 2천만 명(20 million)에서 2억 명(200 million)으로 늘리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위니펙에 있는 유비소프트(Ubisoft) 팀이 더 많은 콘텐츠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에 있는 유비소프트(Ubisoft) 팀은 회사가 이 야심 찬 목표(ambitious goal)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롱(Long)은 위니펙의 개발자들은 혁신과 게임 디자인에 다르게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비소프트(Ubisoft)는 게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더 나은 게임을 게임하는 사람들(players)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cloud), 인공 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절차적 콘텐츠(procedural content)를 활용하는 비디오 게임 개발의 새로운 시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비소프트 위니펙(Ubisoft Winnipeg)은 기술을 구축하고 새로운 게임 세계를 만드는데 특별히 헌신하는 유일한 유비소프트(Ubisoft)의 스튜디오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의 발표에 따르면, 프랑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캐나다에 5,000명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15,000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토론토(Toronto), 몬트리올(Montreal), 퀘벡 시티(Quebec City) 및 핼리팩스(Halifax)에 있는 지사들을 포함하여 18개국에 30개 이상의 스튜디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i.cbc.ca/1.4974312.1547183717!/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ubisoft-1.jpg
유비소프트 위니펙(Ubisoft Winnipeg)의 사장(managing director) 다릴 롱(Darryl Long)(제일 왼쪽)이 유비소프트 캐나다(Ubisoft Canada)의 야니스 말렛(Yannis Mallat) CEO, 매니토바 주정부의 성장, 기업 및 무역 장관(Minister of Growth, Enterprise and Trade) 블레인 페더센(Blaine Pedersen), 위니펙 시장(Winnipeg 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에게 위니펙의 새로운 스튜디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4974313.1547183974!/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ubisoft-2.jpg
이 비디오 게임계의 큰 회사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는 목요일에 위니펙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 지역에 있는 머천드 빌딩(Merchants Building)에 최신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하였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