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2018년 매니토바주 도로에서 사망한 사람들의 반은 장애운전때문이라고 MPI는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는 2018년 매니토바주 도로에서 사망자의 절반 가까이가 운전 장애(impaired driving)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71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30명이 음주(alcohol)나 마약(drugs)으로 인한 장애 운전(impaired driving)으로 사망했습니다.

가족, 친구, 지인, 직장 동료들은 모두 이 죽음의 영향을 받는다고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사트비르 자타나(Satvir Jatana)는 말했습니다.

자타나(Jatana)는 모두가 자기 역할을 할 필요가 있고, 고위험 운전 행동(High-risk driving behaviours)은 도로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위험합니다.

자타나(Jatana)는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진행 중인 'Save the 100' 경각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2019 년을 매니토바주의 도로에서 가장 안전한 해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타나(Jatana)는 대중의 인식(public awareness), 교육, 법 집행 기관(law enforcement agencies)과의 파트너십(partnerships), 그리고 행동(behaviours)을 바꾸는 운전자들에 의해 성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8년에 사망한 71명은 실제로 2008년부터 2017년 사이에 매니토바주 도로에서 평균 88명이 사망한 것을 보였던 지난 10년 평균보다 19%가 낮습니다.

자타나(Jatana)는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의 통계가 교통 사망자에 관한 경찰 통계와 약간 다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는 오프로드(off-road), 전 지형 만능차(all-terrain vehicles)와 관련된 교통사고들은 제외한 공공 도로에서의 사망자들만을 집계하기 때문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3/04/mvc-april-9-randall-paull.jpg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는 2018년 매니토바주 도로에서 사망자의 41%는 운전 장애(impaired driving)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