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브랜든 경찰은 토요일에 대마초가 주입된 초콜릿 바를 먹은 후 두 명의 아이들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브랜든 경찰(Brandon police)은 대마초 초콜릿 바(cannabis chocolate bar)를 먹고 병원에 입원한 두 명의 어린이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든 경찰(Brandon police)은 두 명의 어린아이들이 대마초 주입 초콜릿 바(a cannabis-infused chocolate bar)를 손에 넣은 후 부모님들에게 대마초 제품(cannabis products)이 보이지 않도록 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5세, 2세 어린이들이 토요일에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든 경찰(Brandon police)의 달라스 록하트 경사(Sgt. Dallas Lockhart)는 그냥 보았을 때, 왜 아이가 그것을 잡고 초콜릿 조각이라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록하트 경사(Sgt. Lockhart)는 경찰이 왜 그러한 제품을 어린이들에게서 멀리 하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한 부모들의 사례로 이용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진짜 초콜릿 바 같고, 어린이, 특히 어린아이들이 그것을 보고 그것이 간식(a treat)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식용 대마초 제품(edible cannabis products)을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것은 캐나다에서는 여전히 불법이지만, 집에서 그것을 만드는 것은 현재 법률 하에서는 허용됩니다. 

록하트 경사(Sgt. Lockhart)는 사건이 수사 중이며 누군가가 기소에 직면할 것인지 여부를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은 한 사람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게 아니고, 그것은 불행한 사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이 기회를 실제 사례로 삼아 어린이를 위한 것이 아닌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https://pbs.twimg.com/media/DycAbiPX4AA8_-m.jpg
브랜든 경찰은 토요일에 대마초가 주입된 초콜릿 바를 먹은 후 두 명의 아이들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