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가게들에 도둑질이 증가, 상점들마다 다른 조치를 취해; 캐나디언 타이어는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 사용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에서의 "가게 물건을 슬쩍하기(shoplifting)"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지역 기업들은 그것이 일어나지 않도록 다른 조치들을 취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 3년간 도둑질이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2016년에는 1,855건의 도둑질(shoplifting) 사건이 신고되었습니다. 그 숫자는 2017년에 2,790건의 도둑질 사건으로 급증했습니다. 2018년 1월부터 11월까지 4,465건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순찰 경찰(Patrol) 필 페너 경사(Sgt. Phil Penner)는 도둑질 증가가 필로폰 위기(meth crisis)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지역 사회에 나가서 다음번을 해결하기 위해 돈을 구하려고 하고, 도둑질(Shoplifting)은 확실히 그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이고, 그들은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할 수 있는 것을 집어서 가지고 나와 팔아 금방 돈을 마련한다고 말했습니다.

페너(Penner)는 재산 손실(property loss)을 겪고 있는 사업체들과 함께 도둑질(Shoplifting)의 증가를 경찰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소매위원회(The Retail Council of Canada)는 캐나다 전국의 법 집행 기관(law enforcement) 및 기업과 협력합니다. 소니 브라(Sonny Brar)는 손실 예방 자문 위원회(Loss Prevention Advisory Council)의 의장이며 캐나다 소매 업체들(Canadian retailers)과 협력하여 추세(trends)를 추적합니다.

브라(Brar)는 도둑질(Shoplifting)이 더 정교해졌으며(sophisticated) 많은 도둑들이 도둑질 전에 소매 지역을 미리 조사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만약 그들이 목표로 삼고 있는 가게가 있다면, 그들은 정규시간에 들어올 것이고 CCTV 카메라를 관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라(Brar)는 카메라의 위치와 함께 도둑들이 볼록 거울(convex mirrors)의 배치를 찾고, 사각지대(blind spots)를 확인하거나, 상점 직원을 산만하게(distract) 하기 위해 그룹으로 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매위원회(retail council)는 소매 절도(retail theft)로 2018년 매니토바주 경제(Manitoba economy)에 2천7백만 달러($27 million)의 비용이 들었다고 추정했습니다. 

한편 위니펙 시에 있는 캐나디언 타이어(Canadian Tire) 매장 6곳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facial recognition softwar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캐나디언 타이어(Canadian Tire) 대변인은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facial recognition software)는 현재 위니펙의 캐나디언 타이어(Canadian Tire) 매장 6곳과 캐나다 전국 매장의 약 15%에서 손실 예방(loss prevention)에만 사용되고 있고, 각 캐나디언 타이어(Canadian Tire) 매장은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매장에서 어떤 보안 조치(security measures)가 시행되는지 결정하는 것은 준거래상(associate dealer)에게 달려 있다고 답변 문서에 밝혔습니다. 

캐나디언 타이어(Canadian Tire) 대변인은 고객이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facial recognition software) 사용에 대해 경고를 받았는지 묻는 질문에 모든 상점에 비디오 감시(video surveillance)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표시(visible signag)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사생활 보호법(privacy laws)이 제정된 핏블라도 파트너(Pitblado partner)인 앤드류 벅(Andrew Buck)은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고객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지를 가져가서 즉시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없는 숫자로 변환하는 기계가 있다면, 그것은 개인 정보가 아니므로 책에 의한 사생활 보호법은 적용되지 않을 것이고, 반면에 사진을 찍고 있다면 사진은 매우 분명한 개인 정보이고 그리고 사생활에 대한 걱정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운타운 패밀리 푸드(Downtown Family Foods)의 공동 소유주인 케빈 슈미트(Kevin Schmidt)는 많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중소기업 소유주에게는 너무 비싸다고 말했습니다. 슈미트(Schmidt)는 일반 감시 카메라들(regular surveillance cameras)이 가게를 감시하고 있고, 근무조에 직원을 추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슈미트(Schmidt)는 추가적인 직원들과 함께 그 결정이 통로에서 여분의 눈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슈미트(Schmidt)는 도둑질(Shoplifting)을 하는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고, 안으로 들어와서 몇 분 안에 물건을 들고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다운타운 패밀리 푸드(Downtown Family Foods)의 직원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게 만드는 사람에게 접근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는 그들은 사람들이 도둑질을 할 때 최대한 조심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밤에 집에 가서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 가게에 도둑질이 일어나고 있나? 직원은 괜찮을까?'라고 자신에게 반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