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미국 스노우모빌러(snowmobilers) 3명이 처칠까지 매니토바주 종단 4800km를 탐험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국의 스노우모빌을 타는(snowmobilers) 3명이 매니토바주를 종단하는 4800km의 여행을 마쳤습니다. 

롭 할스트롬(Rob Hallstrom), 폴 딕(Paul Dick)과 렉스 히버트(Rex Hibbert)는 미국 미네소타주(Minnesota)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서 매니토바주 처칠(Churchill)까지 스노우모빌(snowmobile)을 탔습니다. 

공유된 꿈으로 시작된 것은 미국 미네소타주(Minnesota)에서 매니토바주의 북동쪽 끝에서 있는 처칠(Churchill)까지 갔다 다시 돌아오는 공유로 시작된 꿈은 스노우모빌을 타는(snowmobilers) 3명을 위한 4,800km 모험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아름다운 나라를 보았고,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났다고 13일간의 여행을 한 스노우모빌러들(snowmobilers) 중 한 명인 할스트롬(Hallstrom)은 말했습니다. 

할스트롬(Hallstrom)은 딕(Dick)과 히버트(Hibbert)와 함께 3월 1일 미국 미네소타주(Minnesota)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서 시작하여 매니토바주 처칠(Churchill)로 여행했습니다. 위니펙 시에서 북쪽으로 약 1,000 km 떨어진 처칠(Churchill)을 6일 만에 갔고. 처칠(Churchill)에서 하루 동안 쉬고, 다시 남쪽으로 향했습니다. 

딕(Dick)은 3월 14일에 집에 도착하기 전에 총 4,830 km에 가까운 3,000 miles을 여행했다고 추정합니다. 

그들의 모험에는 매니토바주의 팰컨 호수(Falcon Lake), 길름(Gillam)과 계획되지 않았던 톰슨(Thompson)이 경유지에 포함되어 있었고, 잘 유지된 둘레길(trails)에서 위니펙 호수(Lake Winnipeg)의 얼어붙은 광활한 공간(frozen expanse)까지 다양한 지형을 다녔습니다.

그것은 할스트롬(Hallstrom)과 딕(Dick)이 각각 수년간 개별적으로 말해왔던 처칠(Churchill) 지역의 스노우모빌(snowmobile)에 대한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딕(Dick)이 그에게 전화를 했고 두 사람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다고 할스트롬(Hallstrom)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나기 전에 모험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할스트롬(Hallstrom)은 딕(Dick)과 히버트(Hibbert)는 모두 수천 킬로미터의 경험이 풍부한 스노우모빌러(snowmobilers)입니다.

이들 3명은 뉴펀들랜드 래브라도(Newfoundland and Labrador) 주에서 있은 3,200 km 경주인 '가인 퀘스트(Cain's Quest)'에 참가하면서 처음 만났습니다. 할스트롬(Hallstrom) 그들은 집에서 가까운 비슷한 길이의 경로를 시도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할스트롬(Hallstrom)은 매일 길을 따라가는 데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니펙 호수(Lake Winnipeg)에서 북쪽으로 향하는 화이트아웃(whiteout, 폭설 등으로 인해 시계가 흐려지는 현상) 조건으로 인해 그 경로가 더 힘든 구역 중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여행이 아름답고, 그 길을 따라 많은 친절한 매니토바인들(Manitobans)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한 예로, 낯선 사람이 그들의 기계들 중 하나인 열 교환기(heat exchanger)가 고장 났을 때 톰슨(Thompson)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그들을 돕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토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지 용접하는 사람(a local welder)과 연결하여 수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 대화 중에 할스트롬(Hallstrom)은 작년에 매니토바주 폰톤(Ponton)에서 그날 밤 머물 계획이었던 호텔과 주유소가 화재로 없어졌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딕(Dick)은 하루 200 마일(약 322km)에서 400 마일(약 644km)까지 이동했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는 이제 무사히(safe and sounds) 돌아왔고, 사태가 정리될 때까지 기다리고(let the dust settle) 있고, 앞으로 몇 년 동안 다른 여행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는 좋은 스노우 모빌 둘레길(snowmobiling trail)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071952.155361645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snowmobilers-to-churchill.JPG
할스트롬(Hallstrom)은 딕(Dick)과 히버트(Hibbert)와 함께 3월 1일 미국 미네소타주(Minnesota)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서 시작하여 위니펙 시에서 북쪽으로 약 1,000 km 떨어진 매니토바주 처칠(Churchill)까지 6일 동안 여행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