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의사들은 더 엄격한 총기 규제를 촉구하는 편지를 보내달라고 요청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더 엄격한 총기 법(tougher gun laws)을 통과시킬 것을 캐나다 연방의회에 촉구하는 전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요일 위니펙의 의사들은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수상(Prime Minister Justin Trudeau)에게 편지를 쓰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총들로부터 보호를 위한 캐나다 의사들(Canadian Doctors For Protection From Guns)' 단체에 의해 캐나다 전국 12개 이상의 도시들에서 조직된 전국적인 행동의 날(The national day of action)은 총기 폭력(gun violence)과 권총(handguns) 및 공격 무기들(assault weapons)의 금지에 대한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 세인트 보니파스 병원(Winnipeg's St. Boniface Hospital)의 응급실 의사(an emergency room doctor)이자 캐나다 응급 의사 협회(the Canadian Association of Emergency Physicians)의 회장인 알렉스 초치노프 박사(Dr. Alecs Chochinov)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의문은 없으며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에 접근이 쉬우면 총으로 인한 사망자가 더 많아지고, 총의 접근이 어려우면 사망률이 낮아진다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그것이 단체가 삼고 있는 목표라고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는 말했습니다. 

응급 의사 그룹(The emergency doctors' group)은 막을 수 있는 공중 보건 문제로, 의도적이나 다른 것으로 총기 부상 및 사망(gun injuries and deaths)이라고 부르는 '총들로부터 보호를 위한 캐나다 의사들(Canadian Doctors For Protection From Guns)'의 입장 성명서(position statement)의 후원자(a supporter)로서 서명했습니다.

성명서는 총상(gun related injuries)과 관련된 피해는 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신체적, 정신적 부담 이상의 사회에 막대한 비용이 든다고 밝혔습니다. 총 관련 사건들은 지역사회의 구조를 좀 먹어 간다고 말했습니다. 

핼리팩스(Halifax)에서 CBC Manitoba와 전화 통화를 한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는 위니펙으로 돌아가면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편지를 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상(gunshot wounds)을 치료하는 의사들을 위해, 그는 "절망감(sense of hopelessness)"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발사된 탄환(gunshots)은 특히 치명적(lethal) 일뿐이고, 몸에 들어가는 총알(A bullet)은 실제로 조직(tissue)의 즉각적인 폭발(explosion)을 일으키고 총알의 경로(the path of the bullet)는 예측할 수 없는 패턴(unpredictable patterns)으로 혼란을 일으킨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편지 쓰기 캠페인(Winnipeg letter writing campaign)은 수요일 정오에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총들로부터 보호를 위한 캐나다 의사들(Canadian Doctors For Protection From Guns)'의 성명서는 2018년 8월에 발표된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자료를 지적하여 2009년과 2017년 사이에 총기 관련 폭력 범죄(firearm-related violent crime)가 42% 증가했습니다. 그 증가의 40% 이상이 토론토(Toronto) 시에서의 급증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갱단 관련 폭력에 대한 대중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는 자살(suicide)이 총기 사망(gun deaths)에 가장 큰 기여자(contributor)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총상은 친밀한 파트너 폭력(intimate partner violence)에 의해서도 유발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2018년 8월의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 자료에 따르면, 2000년에서 2016년 사이에 캐나다에서 총상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4분의 3을 차지한 것은 자해 부상(self-inflicted injuries)이었습니다.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는 이것은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 해 온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주로 갱단이 아니라 자살과 관련된 문제이고, 따라서 갱 폭력(gang violence)의 발생률이 전국, 특히 위니펙 시에서 증가했지만, 그것은 단체가 주목하는 부분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인 행동의 날(The national day of action)은 캐나다 연방의회가 총기 소유를 위한 배경 검사 시스템(background check system) 개편, 소매 업체에 대한 새로운 기록 보관 요구 사항(new record-keeping requirements) 및 총기 운송 제한(restrictions on transporting firearms) 증가를 볼 수 있는 법안인 Bill C-71을 추진하게 만들었습니다.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가 펜으로 쓸 편지는 '총들로부터 보호를 위한 캐나다 의사들(Canadian Doctors For Protection From Guns)'과 C-71 법안(Bill C-71)의 승인을 지지하는 성명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의사들이 일부 대중이 지시한 통렬한 비평 문제 때문에(the issue due to vitriol) 이 문제에 대해 말하기를 꺼려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주제에 대해 여러 개의 익명의 이메일들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2018년에 토론토(Toronto)의 댄포스(Danforth) 지역에서 총격 사건 이후 '총들로부터 보호를 위한 캐나다 의사들(Canadian Doctors For Protection From Guns)' 단체를 설립한 나즈마 아메드(Najma Ahmed)는 그녀의 지지(advocacy)에 대한 응답으로 온타리오주 의사 및 외과 의사 대학(the College of Physicians and Surgeons of Ontario)고 그녀에게 약 70건의 불만들(complaints)이 제기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초치노프 박사(Dr. Chochinov)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입장을 취할 의향이 있는 사람들을 협박(intimidation)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a systematic program)이 있었다는 것에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공개 토론에 실제로 익숙하지 않으며 협박의 희생자(victims of intimidation)가 되는 데 익숙하지 않으므로 의료계에서 불행한 조용함(an unfortunate quiet)을 초래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https://i.cbc.ca/1.4803610.1537556280!/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handgun-retailer.jpg
총기 소매상이 권총 한 자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