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자전거 도둑 신고가 1만불 상당의 마약을 경찰이 발견하게 이끌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은 화요일에 버로우즈 애비뉴 200 번지대(200 block of Burrows Avenue)에 있는 한 주택 밖에서 자전거를 훔치려고 하는 한 남자에 대한 신고를 받고 출동한 후 1만 달러 상당의 마약(meth=methamphetamine, 중추 신경 자극제)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화요일 오후 4시 직후 현장으로 출동 요청 전화를 받았습니다. 경찰관들은 집 뒤쪽에 두 명의 성인이 탑승하고 있는 미니 밴(a mini-van)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밴(van) 뒤쪽에 있는 한 남자가 산악자전거(a mountain bike)와 전동 톱(a reciprocating saw) 옆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근처에서 3번째 용의자를 발견했으며, 경찰 추정에 따르면 그 남자는 거리 가격으로 약 1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상당한 양의 마약(meth)을 가지고 있었다고 경찰은 주장했습니다. 또한 경찰은 저울 하나(a scale)와 스위치 블레이드 나이프(a switch-blade knife)를 압수했습니다. 

27세 마이클 존 데스 마레(Michael John Desmarais)는 밀매(trafficking) 목적의 마약(meth) 소지, 금지되거나 제한된 무기 소지, 범죄 수익금 소지 등 다른 혐의들로 기소됐습니다. 

그는 구금되었습니다. 

27세의 졸린 크리스틴 포팅거(Jolene Kristen Pottinger)는 서약서(recognizance)에 따르지 않은 혐의와 체포를 위한 미해결 영장(outstanding warrant for arrest)에 따라 기소되었고, 구금되었습니다. 

경찰은 3번째 용의자는 기소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마약(meth)을 구입하기 위하여 환금성이 좋은 자전거를 훔치는 도둑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세우고 잠시 집 또는 상점 안으로 들어갈 때는 사람들이 잘 보이는 곳에 자물쇠를 채워두고, 밤에는 될 수 있으면 집 안으로 들여놓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해가 지고 어두워진 후 사람들이 잘 다니지 않는 곳에 둔 자전거는 도둑들의 표적이 되기가 쉽습니다. 밖에서 잘 보이는 아파트나 주택 베란다에 자전거를 두는 것도 위험하니 안쪽에 두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도로에 눈이 녹은 물도 마르면서 자전거를 탈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자전거는 항상 옆에 두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비싼 자전거일수록 주인 옆에서 떨어지는 시간이 길수록 도난당할 기회가 늘어나니 모두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