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개인 요양원에 사는 주민 2명이 살모넬라균때문에 사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의 한 개인 요양원(a Winnipeg personal care home)에 사는 두 명의 주민들은 살모넬라균 발생(a salmonella outbreak) 후 사망했습니다. 

<참고> 살모넬라 식중독 (salmonella食中毒)
살모넬라균에 오염된 식품을 먹음으로써 일어나는 식중독. 급성 위장염의 증상을 보이며, 심하면 구역질ㆍ구토ㆍ설사ㆍ쇠약감 따위가 나타납니다.


골든 웨스트 센테니얼 로지(Golden West Centennial Lodge)의 3번째 거주자는 살모넬라 양성 반응(positive for salmonella)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식중독(food poisoning)의 원인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있습니다. 

사망에 관한 정보는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지역사회의 의학적으로 취약한 사람들(medically vulnerable people)을 위한 116개 침상을 가진 개인 치료 시설(personal care facility)인 골든 웨스트 센테니얼 로지(Golden West Centennial Lodge)에서 유출된 내부 이메일이 CBC에 제보되었습니다. 

공중 보건 관계자들(Public health officials)은 3월 20일에 발병(the outbreak)을 선언했습니다. 

요양원의 전무이사(executive director) 조이스 크리스천슨(Joyce Kristjansson)는 사망자를 확인했고, 3번째 거주자는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살아남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다른 주민들과 직원들은 증상(symptoms)을 보였지만 양성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크리스천슨(Kristjansson)은 개인 요양원에 거주하는 동안 사망하는 사람들이 살모넬라(salmonella)에 양성 반응을 보이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음식은 모두 공중 보건(public health)을 통해 시험을 받았고, 그 공중 보건(public health)은 그들이 염려하는 음식의 어떤 품목도 확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박테리아 감염(bacterial infection)은 살모넬라(salmonella)로 오염된 음식이나 음료를 먹거나 마시거나, 다른 감염된 사람(infected people) 또는 동물과 접촉하거나, 오염된 표면(contaminated surfaces)과 접촉하여 전염될 수 있습니다. 

환자의 사생활(the privacy of the patients)에 대한 우려로 두 주민의 정확한 연령과 사망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공중 보건 관계자들은 모든 희생자들이 45세 이상이었다고 말할 것입니다. 

발병(outbreak)이 발견된 후 시설의 주민들은 그 층들로부터 격리되었고, 단체 활동은 취소되었고 방문은 제한되었습니다. 

보건 검사관들(health inspectors)은 2주 동안 현장에 있었지만 질병의 원인을 결정할 수 없다고 크리스천슨(Kristjansson)은 말했습니다. 

발병이 일단 선언되었을 때, 시설의 모든 거주자들과 방문객들은 통보를 받았다고 위니펙 지역 의료공사(Winnipeg Regional Health Authority)의 보건 담당 의료 책임자(medical officer of health)인 번미 페토이 박사(Dr. Bunmi Fatoye)는 말했습니다. 

페토이 박사(Dr. Fatoye)는 그들이 일반 대중에게 확인시킬 수 있는 위험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발병은 항상 발생하며, 불행히도 이 발병에 두 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고, 이 집단(population)은 취약한 사람들(a vulnerable population)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필요한 모든 것은 질병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그들에게 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 검사관들(health inspectors)은 주민들이 고립된 후 시설에 보건 문제가 없음을 증명했습니다. 일주일 넘게 새로운 발병 사례가 없었고, 그 후에 그 격리 예방 조치(isolation precautions)는 해제되었습니다.

https://i.cbc.ca/1.5085484.1554417481!/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golden-west-centennial-lodge.jpg
위니펙 시의 한 개인 요양원 골든 웨스트 센테니얼 로지(Golden West Centennial Lodge)에 사는 두 명의 주민들은 살모넬라균 발생(a salmonella outbreak) 후 사망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