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경찰이 폭행 사건을 연출한 혐의로 기소한 후 버맥스 까페(BerMax Caffé)의 주인들은 그들이 안했다고 주장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이 그들이 연출을 했다고 주장한 후 버맥스 카페 소유주들은 그들이 그것을 안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 유대인 가족(Jewish family)은 지난 목요일에 반유대주의 공격(an anti-Semitic attack)으로 폭행당했고 그들의 레스토랑이 파손되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종종 눈물을 흘리며 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버맥스 까페 및 비스트로(BerMax Caffé and Bistro)의 소유주인 옥사나 베렌트(Oxana Berent)는 경찰이 그들 가족을 공공 해악(공공 장난, public mischief) 혐의로 기소한다고 발표한 후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판단하지 말 것을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간청했습니다.

어제와 오늘 일어나는 일은 그들 가족, 그들의 사업, 모든 것을 완전히 망쳤다고 그녀는 CBC Manitoba의 오후 라디오 쇼인 'Up to Speed'의 호스트인 이스메일라 알파(Ismaila Alfa)에게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카페에 대한 증오 범죄(hate-crime attack)가 연출되었다(staged)고 말했습니다. 주인들이 공공 장난(public mischief)으로 기소된 후 48세의 옥사나 베렌트(Oxana Berent), 그녀의 남편 56세 알렉산더 베렌트(Alexander Berent), 그리고 그녀의 아들 29세 맥심 베렌트(Maxim Berent)는 모두 5월에 법정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지난 목요일, 경찰은 리버 하이츠(River Heights)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발생한 폭행 사건에 대한 신고에 응답했습니다. 옥사나(Oxana)는 폭행을 당했고, 접시와 가전 제품이 박살 났고, 만자(卍字, a swastika)을 포함한 증오스러운 낙서(hateful graffiti)가 벽에 스프레이 페인트(spray-painted)로 칠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런 일을 결코 그들이 연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그들 레스토랑의 벽에 있는 만자(卍字, a swastika)에 대해 농담하지 않았다고, 할머니의 가족들은 홀로코스트(the Holocaust)에서 돌아가셨고, 그녀와 그녀의 남동생만 살아 남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농담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말하고 싶은 건, 집에 가는 게 정말 두렵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고 옥사나 베렌트(Oxana Berent)는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위니펙 경찰청장 대니 스미스(Winnipeg police Chief Danny Smyth)는 그는 그 연출에 실망했고 그것이 냉소주의를 조장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유대인의 중요한 휴일(a significant Jewish holiday)인 유월절(Passover)이 시작되기 전날 밤이었습니다.

스미스 경찰청장은 그는 그 가족이 그렇게 솔직하지 않은 방식으로(in such a disingenuous way) 증오와 인종 차별(hate and racism)을 사용했다는 것에 실망하고 솔직히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맥심 베렌트(Maxim Berent)는 이번 일처럼 뭔가 만들어지는 안에서 그의 가족이 믿는 모든 것에 반대하여 (상황이)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짓을 하지 않았어요. 우리는 그럴 이유가 없었어요.”라고 그는 어머니와 함께 말했습니다. "이것은 유대인 공동체에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좋지 않습니다."

옥사나는 지난주 목요일 오후 9시 이후에 식당에 혼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들 맥심Maxim과 그녀의 남편이 홈 디포(Home Depot)에 가기 위해 떠난 후. 그녀는 부엌에서 유월절(Passover)을 준비하는 데 바빴고, 부엌에서 복도(a corridor)로 이어지는 출입구(a doorway)를 걸어가는 동안 누군가가 그녀를 붙잡았고 그녀는 기절했습니다.

그 다음에 기억나는 건 구급차에서 깨어났고,  피부에 자국이 있고 옷이 찢어져 있고 손이 아파서 그녀는 폭행을 당했다는 걸 알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옥사나(Oxana)는 화요일에 경찰 심문실(a police interrogation room)에서 11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면서, 왜 가족이 그 사건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의심하는지 물었을 때 경찰은 단순히 그들의 이야기의 일부가 함께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맥심(Maxim)은 경찰관들이 한 말들 중 많은 부분이 말이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매우 수수께끼(very puzzling)라는 것을 알고 있고, 경찰은 뭔가를 해야 한다고. 그들은 뭔가를 하도록 위니펙 시에 의해 압력을 받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옥사나(Oxana)와 맥심(Maxim)은 그들의 레스토랑이 어려움을 겪고있고 그들이 레스토랑을 판매하려고 시도했다고 인정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데 사용된 대출금을 갚기 위해 가족은 피터스필드(Petersfield)에 있는 집을 판매를 위해 내놓았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그 공격과 파괴 행위(the attack and vandalism)를 연출하도록 동기를 부여했(motivated)을 수 있음을 부인하며, 피해에 대한 보험(insurance for the damage)은 그다지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건에 대한 대응으로 목요일 밤에 계획된 농성(a vigil, 철야집회)이 취소되었습니다. 성소수자(LGBT) 사람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유대인 비영리 단체(a Jewish non-profit group)인 Be'TLV가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한 군중 기금 캠페인(a crowd-funding campaign)은 그 가족에 대한 혐의에 관한 뉴스가 나온 후 폐기되었습니다.

Be'TLV의 지역 사회 봉사 활동 책임자(director of community outreach)인 자이 시왁(Jai Siwak)은 이 단체가 모든 기부금을 반환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왁(Siwak)은 경찰이 그 공격이 연출되었다고 믿는다고 들었을 때 그 그룹은 소름이 끼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그들 자신 옆에 있었고, 그들은 완전히 쓰러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치유(heal)가 필요하고, 그들은 한발짝 물러나고, 그들은 조직으로 함께 모여 자존감(pride)을 갖고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단체는 그 레스토랑의 건물에 사무실을 가지고 있었고, 주차장에서 맥심 베렌트(Maxim Berent)와의 교환은 흥분한 수요일을 증가시켰습니다.

베렌트(Berent)에게 말하기 전에 시왁(Siwak)이 베렌트(Maxim Berent)에게 그룹 멤버 중 한 명에게 잠시 동안 부탁할 때, 베렌트(Berent)는 "내가 당신에게 무엇을 했습니까?"라고 반복적으로 물어보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https://i.cbc.ca/1.5105223.1555694766!/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bermax-caffe-hate-crime.jpg
그 레스토랑의 내부는 심하게 손상을 입었고, 반유대주의 낙서는 벽에 스프레이로 칠해져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