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Life Financial 최순실, 민태기 재무상담가 Assiniboine Credit Union (담당자: Ellie Stewart) 신민경 부동산 투어 클릭 (Tour Click)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조상은 오타와 부동산 Fast Computer Service 하이킹그룹 광고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790건, 최근 7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위니펙 그라시 지역(Grassie area)에서 증오 범죄(hate crime)로 개는 칼에 찔렸고, 집은 파괴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5-15 (수) 22:02 조회 : 127
위니펙 경찰이 ‘개인 증오 범죄(personal hate crime)’라고 부르는 사건이 월요일 오후에 발생했고, 그 주택 침입으로 개가 3번이나 칼에 찔린 후에 살아남았습니다. 

한 위니펙 사람(a Winnipegger)은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 page)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에 침입하여 그녀의 소유물을 파손하고 그녀의 개 피티(Petey)를 다치게 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집 안으로 침입하여 집을 지키던 개 피티(Petey)에게 깊은 부상을 입혔고 야구 방망이로 패고 정육점 칼로 3번 깊이 찔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육체적인 면에서 살아남을 것이지만 정신적인 면에서는 회복에 시간이 걸릴 거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뉴스는 그녀의 안전에 대한 우려 때문에 그 여성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논평을 위해 그녀와 접촉했습니다. 

사진에서 "Pakie lovers die(패키 애호가는 죽다)"와 기타 증오스러운 메시지를 포함하여 벽과 건물에 스프레이(spray)가 칠해져 있습니다. 

사진, 거울 및 벽은 스프레이(spray)로 칠해졌으며, 소유물들은 집 주변에 흩어졌고 박살 났습니다. 

그녀는 경찰은 이 범죄를 개인적 증오 범죄(a personal hate crime)로 판단했다고 썼습니다. 가족이 안전할 때까지 잠시 동안은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에서 벗어나 있을 거라는 걸 이해해 달라고 썼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수요일에 그 사건을 확인하고 스프레이 페인팅(spray painting), 증오스러운 메시지(hateful messages) 및 개 부상(injury of the dog)은 위니펙 시에서 매우 드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이 머레이(Jay Murray) 순경은 주요 범죄 전담반(the Major Crimes Unit)이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 사건이 위니펙 시의 그라시 지역(the Grassie area)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고, 정보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의심스러운 걸(suspicious) 본 사람은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달리즘(vandalism=vandalization, 공공 기물 파손 죄)은 지난달 코리돈 애비뉴(Corydon Avenue) 식당에서 스프레이 페인트 벽(spray painted walls) 사건 뒤에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처음 그것을 증오 범죄(a hate crime)라고 불렀지만, 나중에 소유자(owners)가 그 사건을 위조했다(faked)고 주장했습니다. 

버맥스 카페(BerMax Caffé)의 세 소유자들은 체포되었고 허위 정보(false information)를 기반으로 사건을 조사하려는 의도와 관련된 공공 해악(public mischief)으로 기소되었습니다. 

머레이(Murray) 순경은 이런 사건이 심각하다는 사실을 무시하는 것은(downplay) 허용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말했지만, 코리던 애비뉴 사건(the Corydon Avenue incident)이 이 범죄(crime)에 영감을 주었다(inspired)는 증거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5/60171069_10155814056780388_2934305735183433728_n.jpg
경찰이 손상된 물건들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790건, 최근 7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위니펙 교육청(Winnipeg School Division, 이하 WSD)의 보고서는 3학년 학생들(Grade 3 students)은 8년 전보다 읽고 쓰는 능력(literacy)과 계산 능력(numeracy)에서 훨씬 더 좋은 점수를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위니펙 교육청(WSD)의 51% 학생들이 주 전역에서의(across the province) 11% 증가율과 비교하여, 읽기(reading)에 대한 기대들(expectations)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n…
06-25
Manitoba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는 어떤 거리가 더 낮은 제한 속도(lower speed limits)를 가져야 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to figure out) 도로 지도(a road map)를 만들고 있다고 화요일에 한 위원회(a committee)에서 말했습니다. 공공사업 위원회(the public works committee)의 위원장인 성 보니파스(St. Boniface) 시의원(councilor) 매트 알라드(Matt Allard)는 어느 과정(a process)을 갖는 것이 더 …
06-25
Manitoba
매니토바주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20일 오전에 오토바이(a motorcycle)를 탄 운전자와 동승자(passenger)가 옐로헤드 고속도로(Yellowhead Highway, 16번 고속도로)에서 사슴과 충돌했을 때 오토바이에서 떨어진 후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주 스트레쓰클레어(Strathclair) 출신인 64세의 운전자와 76세의 동승자 여성은 매니토바주 남서부 지방(southwestern Manitoba)의 주 사이 …
06-25
Manitoba
위니펙 시의 예지디 교민사회(Winnipeg's Yazidi community) 구성원들은 지난주 5세 예지디 소녀(Yazidi girl)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 난민 가족들의 차량들에 더 많은 카시트들(car seats)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뭉치고 있습니다. 이 소녀는 지난주 수요일에 다른 두 자매와 함께 엄마가 운전하던 밴(the van)에 타고 있다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 인근 달하우지 드라이브(Dalhousie Drive)에…
06-24
Manitoba
캐나다인 한 남자가 캘리포니아(Southern California) 남부지역의 9미터 절벽(a nine-metre cliff)에서 떨어진 후 사망했다고 미국 당국은 밝혔습니다.  오렌지 카운티 등록부(he Orange County Register)에 따르면, 소방관들(firefighters)은 토요일 아침에 그 남자가 쓰러졌다는 보고를 받은 후 모제스카 협곡(Modjeska Canyon)으로 불려 갔습니다.  래리 커츠 오렌지 카운티 소방청장(Orange Count…
06-24
Manitoba
55세의 한 남자가 그가 운전하던 밴(the van)이 매니토바주 오스틴(Austin)에서 북서쪽으로 기차에 치인 후 사망했습니다.  그 교통사고는 6월 20일 목요일 오후 10시 35분경에 노르폭 지자체(the R.M.of Norfolk)의 69번 도로 북쪽에서 일어났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동쪽으로 향하는 캐나다 국립 철도회사(a Canadian National Railway Co., 이하 CN Rail) 열차에 치였을 때 …
06-24
Manitoba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개를 산책시키는 중 납치된 16세 소녀가 픽업트럭에서 탈출한 후 젊고 깔끔한 용의자를 찾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RCMP)은 일요일 아침 발생한 사건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 소녀가 오전 7시 20분경에 다쳤다고 말한 집주인에 의해 전화를 받았습니다.  수사관들은 픽업트럭 운전사(a pick-up truck driver)가 멈춰 서서 …
06-24
Manitoba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비가 내리고, 토요일 정오 전에 비는 그치고 날씨는 흐리고 기온은 섭씨 22도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금요일 오후에는 남쪽에서 시속 60km 돌풍이 불겠고 상황은 더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토요일에 결혼식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걸 알아요. 어쩌면 캠핑 여행이거나 매니토바 남부의 여러 축제 중 하나에 참석하는 것일 수도 있다. 지…
06-21
Manitoba
위니펙 지역 보건 공사(Winnipeg Regional Health Authority, 이하 WRHA)의 레알 클루티(Réal Cloutier) 사장이 관계 의료진(health care staff)에게 보낸 메모는 이번 여름에 응급실(ER)이 긴급 진료 센터(Urgent Care centre)로 전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고려중인 요소로는 세븐 오크스 병원(Seven Oaks Hospital)에서의 수요(demand)와 용량(capacity), 시스템 전반에 걸친 인력 고려(workforce considerati…
06-21
Manitoba
위니펙 동물 애호 협회(Winnipeg Humane Society)는 고양이와 개를 위한 음식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동물 애호 협회(Winnipeg Humane Society)의 페이스북 게시물(a Facebook post)에서, 협회 대피소(shelter)의 비축량이 적기 때문에 젖은 고양이와 개 사료(wet cat and dog food)가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상표의 젖은 음식(wet food)도 허스트 웨이(Hurst Way) 지점들에서 정규 영…
06-20
Manitoba
수요일 오후에 위니펙 웨스트 엔드(West end) 지역의 아그네스 스트리트(Agnes Street)에 있는 차고(a garage)가 불길에 휩싸였지만 큰 부상은 없었습니다. 소방대원들(fire crews)은 오후 1시 직후 현장으로 호출되었습니다. 아그네스 스트리트(Agnes Street) 600번지대에 있는, 분리된 차고(a detached garage)와 간이 차고(carport)가 완전히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그 후 화염(flames)은 소방…
06-20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달하우지 드라이브(Dalhousie Drive)에서 5세 소녀가 교통사고가 발생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이 머레이 순경(Const. Jay Murray)은 수요일 오후 1시 40분경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3명의 어린이가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습니다. 1세와 4세는 안정된 상태로, 5세는 위독한 상태로 이송되었습니다.…
06-20
Manitoba
위니펙 시의 '익스체인지 디스트릭트(Exchange District)'에서 '마켓 랜드(Market Lands)'라는 새로운 복합 용도 개발(a new mixed-use development)이 승인되면 구 경찰서(old police station) 건물의 철거 일자도 정해질 것입니다. 위니펙 시의 부동산 개발 위원회(property and development committee)는 다음 주까지 이 제안(the proposal)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마켓 랜드(Market Lands)'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
06-19
Manitoba
브랜든 경찰(Brandon police)은 주말에 두 개의 공립학교들(public schools에) 태깅(tagging; 담이나 자동차 등에 자신의 이름이나 서명을 낙서처럼 그리는 불법 행위)으로 인종차별주의자(racist)와 반유대주의 낙서(anti-Semitic graffiti)를 한 카메라에 잡힌 한 용의자(a suspect)를 공개하여 그의 증오의 근원(the source of his hatred)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그 용의자를 식별하는 것을 도와주도록 대…
06-19
Manitoba
지난해 길을 건너다가 살해된 8살짜리 아들을 추모하기 위해 세인트 비탈(St. Vital)의 한 구간에 붙여진 '수라피엘 웨이(Surafiel Way)'라는 명예명(honorary name)을 인정하기 위해 길가에서 열린 우울한 의식(ceremony)에서 한 어머니가 슬퍼하며 흐느꼈습니다. 수라피엘 테스파마리아(Surafiel Tesfamariam)는 2018년 2월에 바렌스 애비뉴(Varennes Avenue)와 세인트 앤 로드(St. Anne’s Road) 사거리에서…
06-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우정사업본부 제주은행 전북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한국수출입은행 수협 농협 한국산업은행 중소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외환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토론토 도미니온 은행 Presidents Choice Financial 스코샤 은행 캐나다 왕립은행(로얄뱅크) CIBC 몬트리올 은행 walmart canada staples canada rona portage daily graphic brandon sun metro news - winnipeg ikea homedepot futureshop costco best buy ctv news - winnipeg global news - winnipeg cbc manitoba winnipeg sun winnipeg free press 11번가 다나와 G마켓 옥션 yelp kijiji ebay amazon pinterest instagram flickr linkedin tumblr twitter facebook google plus dailymotion youtube 야후 빙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
오늘의 영단어
sleep away Dictionary
[slíːpəwèi]
a. 숙박 장소의, (집을 떠나서) 잠을 자는
오늘의 영문장
When these needs are rejected, agony, angst, and darkness prevail.
이러한 필요가 거부되면, 고통, 불안, 그리고 어두움이 팽배하게 된다.
영어 속담/격언
Money does not grow on trees.
감나무에서 감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마라. 돈은 나무에서 그냥 열리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