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 나르시스 뱀굴에서 뱀들이 나오기 시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기온이 올라가기 시작하자 호안지방(the Interlake)의 나르시스 뱀 굴들(Narcisse Snakes Dens)에서 붉은면 가터뱀들(the red-sided garter snakes)이 그들의 겨울 굴들(winter dens)에서 미끄러져 나와 짝짓기 의식(mating ritual)을 시작합니다.

매니토바 지속가능 개발부(Manitoba Sustainable Development)의 지역 야생동물 관리자(regional wildlife manager)인 폴린 블룸(Pauline Bloom)은 이곳에 이제 봄이 왔고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뱀이 천천히 나오기 시작했고 지금 나르시스(Narcisse)에서 보고 있는 뱀들이 아주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 뱀들은 굴에서 나와 짝짓기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식(ritual)은 숫놈들(males)의 출현으로 시작됩니다. 숫놈들은 지하에서 나온 후 암놈들(females)을 폭격합니다. 다수의 숫놈들은 혼자인 암놈(a lone female snake) 주위로 모여 짝짓기 공(mating balls)으로 알려진 것을 형성합니다.

짝짓기(the mating)가 끝난 후, 그 수컷(the male)은 그 암컷(the female)에게 플러그(a plug)를 꽂아 그 암컷은 다시 새끼를 낳을(breed) 수 없습니다. 그 암컷은 동굴을 떠나고 그 수컷은 다시 시도하기 위해 돌아옵니다.

암놈이 어떤 숫놈과 번식하고 싶은지, 어떤 선택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 중 한 숫놈만 그 암놈과 짝짓기를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블룸(Bloom)은 설명했습니다.

블룸(Bloom)은 나르시스(Narcisse)에 뱀이 집중되어 있는 이유가 석회암(limestone)과 암반(bedrock)이 지표면 가까이에 있는 것과, 습지(wetlands)와 습지 서식지(marsh habitat)에 근접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겨울 생존 서식지(winter survival habitat)가 완벽하게 결합된 곳이라 지하 굴들(underground dens)과 여름 먹이 서식지(summer foraging habitat)인 습지들(wetlands)이 있다고 블룸(Bloom)은 말했습니다.

블룸(Bloom)은 나르시스(Narcisse)가 매니토바주 고유의 존재라고 지적하고, 사람들이 그렇게 큰 뱀 무리를 볼 수 있는 세상이 어디에서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곳은 매우 특별한 장소이고, 그것이 매니토바주에 있어서 우리에게 다행이라고 말했습다.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은 일반적으로 수만 마리의 뱀을 나르시스(Narcisse)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주말이었지만 올해는 추운 겨울과 봄, 비가 내리지 않아 연기되었습니다. 블룸(Bloom)은 짝짓기 의식(the mating ritual)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다음 2주 주말 동안 방문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2897010.1462931856!/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의식(ritual)은 숫놈들(males)의 출현으로 시작됩니다. 숫놈들은 지하에서 나온 후 암놈들(females)을 폭격합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