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익스피디아(Expedia)은 홀리데이 인(Holiday Inn)에서 하룻밤 묵는데 거의 $6,200를 청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한 남자는 예약 회사(booking company)가 호텔에서 하룻밤 숙박비로 약 $6,200를 청구한 후 익스피디아(Expedia)를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수료(fees)와 세금(taxes)은 약 $200를 제외한 모든 비용(the cost)을 차지합니다. 

저스틴 스머찬스키(Justin Smerchanski)는 사업 여행을 하면서 월요일 아침에 익스피디아 닷 씨에이(Expedia.ca)에 로그인하여 다음 날 저녁을 위해 미네소타 주(Minnesota)의 윌마(Willmar) 마을에 있는 한 호텔의 방을 예약했습니다. 

조금 서두름 속에서, 그는 익스피디아(Expedia)에 홀리데이 인(Holiday Inn) Express & Suites의 방 가격이 캐나다 $207.09 에 목록에 올라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구매했지만 영수증을 인쇄할 때 "세금 및 수수료(taxes and fees)"로 $3,143.93, "재산 수수료(property fees)"로 $2,828.66을 추가로 청구한 것을 알았습니다. 그의 신용카드에는 $6,180.54가 청구되었습니다. 

그는 분명히 실수라고 생각했고 바로 익스피디아(Expedia)에 전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이야기하면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는데, 그것은 분명히 실수였고 그들이 그것을 정리할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즉시 환불을 제공하는 대신,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익스피디아(Expedia)가 며칠 동안 그에게서 도망을 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잠깐만요,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이건 미네소타주 윌마(Willmar)에 있는 $6,200짜리 방이에요. 이건 이 세상과는 거리가 멀어요."처럼 말한다고 말했습니다.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적어도 6명의 직원들과 8시간 이상 통화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매번 그는 새로운 사건 번호(a new case number)를 받았습니다. 

그는 아무도 그에게 명확한 대답을 해 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그들은 그 금액에 대한 신용을 승인할 수 없다고 말하는 똑같은 어려움을 겪었고, 그는 '왜 내가 그들과 이야기하고 있는가? 나를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데려다 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한 사람 후에 다른 사람, 당신을 도울 수 없다고 말하는 관리자 뒤에 같은 말을 반복하는 또 다른 관리자 하고 말했고, 그는 그들이 그것을 정리하지 않을 것이라는 신호를 받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이제 신용카드 회사와 연관이 있습니다. 그는 마스터카드(MasterCard)가 자신의 돈을 돌려받으려고 익스피디아(Expedia)와 연락을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용 카드 회사가 전에 이런 것을 결코 본 적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CBC 뉴스는 수요일 저녁과 목요일에 익스피디아(Expedia)에 인터뷰를 요청했지만 회사 대변인은 이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기사가 나간 후에 익스피디아(Expedia)는 스머찬스키(Smerchanski)에게 연락하여 $200 상품권(a voucher)과 함께 환불(a refund)을 제안했습니다. 

익스피디아(Expedia)의 메리 자작(Mary Zajac) 대변인은 그들 팀은 이 사건을 검토했으며, 그들은 이 고객에 대한 환불을 처리했고, 그들은 이 문제가 발생한 것을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이 경험을 깊이 후회한다고 CBC News에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이 특별한 경우, 그들은 이 문제를 보다 빨리 해결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익스피디아(Expedia)는 윌마 홀리데이 인(Willmar Holiday Inn)의 직원들과 이야기할 때 그들은 적어도 두 명의 다른 사람들이 익스피디아(Expedia) 웹 사이트를 통해 예약했을 때 수천 달러의 비용을 청구받았다고 그에게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 CBC News는 익스피디아(Expedia)를 사용하여 같은 호텔에 예약하려고 시도했습니다. CBC의 청구서(bill)에는 "매일 재산 수수료(daily property fee)"로 $2,835 가 추가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CBC News가 다음날 다시 방을 예약하려고 시도했을 때 그 문제는 수정된 것으로 보였고, 세금과 수수료는 $22.83에 불과했습니다. 

홀리데이 인(Holiday Inn)은 고객이 익스피디아(Expedia)와 같은 타사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때 청구 과정(the billing process)에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홀리데이 인(Holiday Inn)을 소유한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대변인은 그들은 손님들이 예약을 보다 잘 통제할 수 있도록 그들의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도록 권장한다고 썼습니다.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그가 익스피디아(Expedia)의 골드회원(a gold member)이며,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수십 개의 호텔을 문제없이 예약했습니다. 윌마(Willmar)에 있는 홀리데이 인(Holiday Inn)을 예약하는데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그가 받은 "절대적으로 끔찍한" 서비스 후에 익스피디아(Expedia)를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호텔을 예약하기 전에 청구서를 두 번 확인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는 서두르지 말고 작은 글씨도 꼭 읽어보라고 말했습니다. 

청구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6,180의 방에 머무르지 않고 대신 옆집 호텔에 머물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절대적으로 끔찍한 서비스를 받은 후에 그것은 베스트 웨스턴(a Best Western) 호텔이었고, 가격은 $155이었다고 말했습니다.


https://i.cbc.ca/1.5139807.1558126257!/fileImage/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16x9_780/expedia-bill.jpeg
저스틴 스머찬스키(Justin Smerchanski)는 예약 웹 사이트가 미네소타 주(Minnesota)의 윌마(Willmar) 마을에 있는 홀리데이 인(Holiday Inn) Express & Suites에서 하룻밤 동안 머물기 위해 약 $6,180를 청구한 후 익스피디아(Expedia)와 싸우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139516.1558126279!/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expedia-bill.JPG
스머찬스키(Smerchanski)의 청구서(bill)는 미네소타 주(Minnesota)의 윌마(Willmar) 마을에 있는 홀리데이 인(Holiday Inn) Express & Suites에서 하룻밤 숙박비가 $6,180.54였습니다. 그 방값에는 퀸 사이즈 침대(queen beds) 두 개와 컨티넨탈식 아침 식사(continental breakfast)가 포함되어있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https://i.cbc.ca/1.5141406.1558132171!/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780/expedia-receipt.jpg
스머찬스키(Smerchanski)는 영수증을 인쇄하기 전까지는 그것을 몰랐고, 자신의 하룻밤 체류에 대해 수천 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anitoba 8,52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