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비버가 총에 맞아 집 밖에서 살해된 후 한 위니펙 남자는 무척 놀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요일 밤에 위니펙의 한 남자가 그의 집 거실 창문 바로 밖에서 위니펙 시의 계약업자(contractor)가 총으로 비버(a beaver)를 죽인 후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말잔(James Malzahn)은 월요일 저녁 그의 세인트 제임스(St. James)의 뒷마당에 있었는데, 근처 트루로 천(Truro creek)에서 큰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는 큰 소리가 났고, 처음에는 차에서 나는 역발(backfired) 소리일 거라고 생각했고, 그다음에 폭죽(a firecracker) 같은 걸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말잔(Malzahn)은 집 뒤편을 나와 거실로 걸어가 옆 창문 밖을 내다보니 소총(a rifle)을 든 반사 조끼(a reflective vest)를 입은 남자가 보였고, 알고 보니 그 계약업자가 말잔(Malzahn)의 집 옆의 개울을 배회하던 비버(the beaver)를 쏜 것이었습니다. 

그는 계약업자들이 비버를 없애야 한다면, 그들이 비버를 제거할 수 있고 비버를 살 수 있게 허락한다면 좋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위니펙 시 안에서 총기(a firearm)를 사용하여 그렇게 하는 방식에 그는 조금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비버(beavers)가 영토적인(territorial) 동물이기 때문에 그 동물을 재배치하지 않으며, 적절한 서식지(suitable habitat)를 위해 물리적으로 경쟁할 것이며, 움직이는 야생동물은 질병을 퍼뜨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피해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는 다른 선택지들이 없을 때만 비버가 제거된다고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재산 기반 피해나 위험의 일부 예들로 도시 기반시설(City infrastructure)이나 사유재산(private property)에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배수구들(drains)의 댐들(dams)과 나무들에 과도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강과 시내를 따라 사는 비버는 약 100마리이며, 비버는 매년 수백 그루의 나무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위니펙 시는 나무들을 감싸서 보호하려고 시도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비버 활동(beaver activity)을 경험한 주택 소유자들은 대부분의 건물 공급 매장들(building supply stores)에서 구입할 수 있는 2" x 2" 철망(mesh) 크기 48"의 치장 벽토 와이어(stucco wire)로 나무를 감쌀 수 있는 높이에 롤(roll)의 전체 폭을 사용하고 나무를 감쌀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나무가 자랄 수 있는 충분한 느슨함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한 계약자가 일 년에 약 10번 정도 비버들(beavers)을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계약자가 총기(a firearm)를 소지하고 배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고 비버의 제거는 주 야생동물법(the Provincial Wildlife Act)에 따라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야생동물(wildlife)을 즐기고 싶어 이 지역으로 이주한 말잔(Malzahn)은 일부 비버들(beavers)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지만, 위니펙 시가 이 일을 끝낼 다른 방법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버들(beavers)을 없애야 한다면 총기를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인간적인 방법(a more humane way)으로 하는 게 좋다고 말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5/beaver.jpg
위니펙 강과 하천을 따라 약 100마리의 비버가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