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TouchCash 투어 클릭 (Tour Click)
Fast Computer Service 하이킹그룹 광고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5,952건, 최근 5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비버가 총에 맞아 집 밖에서 살해된 후 한 위니펙 남자는 무척 놀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5-30 (목) 10:55 조회 : 254
월요일 밤에 위니펙의 한 남자가 그의 집 거실 창문 바로 밖에서 위니펙 시의 계약업자(contractor)가 총으로 비버(a beaver)를 죽인 후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말잔(James Malzahn)은 월요일 저녁 그의 세인트 제임스(St. James)의 뒷마당에 있었는데, 근처 트루로 천(Truro creek)에서 큰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는 큰 소리가 났고, 처음에는 차에서 나는 역발(backfired) 소리일 거라고 생각했고, 그다음에 폭죽(a firecracker) 같은 걸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말잔(Malzahn)은 집 뒤편을 나와 거실로 걸어가 옆 창문 밖을 내다보니 소총(a rifle)을 든 반사 조끼(a reflective vest)를 입은 남자가 보였고, 알고 보니 그 계약업자가 말잔(Malzahn)의 집 옆의 개울을 배회하던 비버(the beaver)를 쏜 것이었습니다. 

그는 계약업자들이 비버를 없애야 한다면, 그들이 비버를 제거할 수 있고 비버를 살 수 있게 허락한다면 좋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위니펙 시 안에서 총기(a firearm)를 사용하여 그렇게 하는 방식에 그는 조금 놀랍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비버(beavers)가 영토적인(territorial) 동물이기 때문에 그 동물을 재배치하지 않으며, 적절한 서식지(suitable habitat)를 위해 물리적으로 경쟁할 것이며, 움직이는 야생동물은 질병을 퍼뜨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피해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는 다른 선택지들이 없을 때만 비버가 제거된다고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재산 기반 피해나 위험의 일부 예들로 도시 기반시설(City infrastructure)이나 사유재산(private property)에 홍수를 일으킬 수 있는 배수구들(drains)의 댐들(dams)과 나무들에 과도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강과 시내를 따라 사는 비버는 약 100마리이며, 비버는 매년 수백 그루의 나무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위니펙 시는 나무들을 감싸서 보호하려고 시도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는 비버 활동(beaver activity)을 경험한 주택 소유자들은 대부분의 건물 공급 매장들(building supply stores)에서 구입할 수 있는 2" x 2" 철망(mesh) 크기 48"의 치장 벽토 와이어(stucco wire)로 나무를 감쌀 수 있는 높이에 롤(roll)의 전체 폭을 사용하고 나무를 감쌀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나무가 자랄 수 있는 충분한 느슨함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한 계약자가 일 년에 약 10번 정도 비버들(beavers)을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습니다. 한 대변인은 계약자가 총기(a firearm)를 소지하고 배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고 비버의 제거는 주 야생동물법(the Provincial Wildlife Act)에 따라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야생동물(wildlife)을 즐기고 싶어 이 지역으로 이주한 말잔(Malzahn)은 일부 비버들(beavers)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지만, 위니펙 시가 이 일을 끝낼 다른 방법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버들(beavers)을 없애야 한다면 총기를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인간적인 방법(a more humane way)으로 하는 게 좋다고 말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5/beaver.jpg
위니펙 강과 하천을 따라 약 100마리의 비버가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5,952건, 최근 5 건 안내
분류 제목 날짜
Manitoba
위니펙 경찰은 금요일에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에서 무장으로 차량 탈취(armed carjacking)를 시도한 4명의 청소년들을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금요일 오전 4시 15분경에 위니펙 시의 실버 하이츠 지역(Silver Heights area)에서 차량 확인을 하던 중에 4명에 대한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경찰은 청소년 4명은 올리브 스트리트(Olive Street) 400번지대에서 훔친 트럭(a stolen truck)…
01:47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토요일 새벽에 한 펨비나 하이웨이 호텔(a Pembina Highway hotel) 인근에서 총격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있은 후 수사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쥬빌리 애비뉴 교차로(the Jubilee Avenue intersection) 바로 남쪽에 있는 한 펨비나 호텔 주차장에서 증거 표식들(evidence markers)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에 표시가 되어 있는 펑크 난 타이어(a flat tire)를 …
01:05
Manitoba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에서 실종된 위니펙 등산객(hiker from Winnipeg)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밝혔습니다.  경찰은 70세의 위니펙 남성으로 알려진 그 등산객(the hiker)은 목요일 오후 7시경에 다른 등산 일행들(hiking party)에 의해 밴프 국립공원 관계자들(Banff National Park officials)에게 지체(overdue)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
09-21
Manitoba
위니펙 시내버스 운전자들(Winnipeg Transit drivers)을 대표하는 노조(union)는 수개월간의 교착된 협상(stalled negotiations) 끝에 위니펙 시(the City of Winnipeg)와 잠정적인 합의(a tentative agreement)에 도달했습니다.  위니펙 시와 연합 운송노조 1505지부(the Amalgamated Transit Union 1505) 사이의 이전 단체협약(previous collective agreement)은 지난 1월에 만료되었습니다.  노조 교섭위원회(the union's…
09-21
Manitoba
금요일 아침에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으로 몰아친 큰 폭풍(a major storm)으로 위니펙 시 전역에서 홍수(flooding)와 피해(damage)가 발생했습니다.  위니펙 시에 따르면, 폭풍우 때문에 하수도와 배수 문제(sewer and drainage issues)뿐만 아니라 침수된 하수구 쓰레기 받이(flooded catch basins)에 관해 250개 이상의 문의들(inquiries)을 단지 1시간 만에 접수받았습니다.  금요일 오후 1시 30…
09-21
Manitoba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 연방 자유당 총재(Federal Liberal leader)는 목요일 오후에 위니펙의 올드 마켓 광장(Old Market Square)에 모인 군중들에게 그가 갈색 얼굴(brownface)과 검은색 얼굴(blackface)을 하는 3번의 별개 사건들(separate occasions)에서 옳지 않았었다는 것을 보지 못하게 "특권의 층(layers of privilege)"이 그를 방해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Trudeau)는 군중들에게 "매우 유감…
09-19
Manitoba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올해 7월 초부터 9월 3일 사이에 위니펙 시에서 학교버스(school buses) 5대에서 부품들을 도난당한 뒤 범인을 검거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버스에서 촉매변환기(catalytic converters)와 디젤 미립자 필터(diesel particulate filters)를 절단해 제거했으며, 이는 피해자들에게 총 56,800달러의 손실을 주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관들은 용의자가…
09-19
Manitoba
매니토바주에서 비닐봉지(plastic bags)의 사용이 없어질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크리스마스 전에 이행될 "100일 행동 계획(100-day action plan)"을 설명했습니다.  100개 항목들 중 하나는 비닐봉지 사용(the use of plastic bags)을 없애기 위해 민간(the private sector)과 협의하겠다는 공약(a pledge)입니다.  그 공약(the promise)은 주수상의 …
09-18
Manitoba
위니펙 경찰청(Winnipeg Police Service)은 화요일 이른 아침에 세인트 비탈(St. Vital)에서 차량 탈취(a carjacking)로 도난당한 시보레 크루즈(a Chevrolet Cruze)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에서 한 여성이 테이저건(a Taser)을 맞았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새벽 12시 45분쯤 메도우드 드라이브(Meadowood Drive)와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
09-18
Manitoba
경찰은 화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한 여성이 차를 강탈당하는 도중(during a carjacking)에 테이저건(a Taser)을 맞았으며, 용의자는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새벽 12시 45분쯤 메도우드 드라이브(Meadowood Drive)와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의 사거리 구석에 있는 주차장에서 발생한 한 강도사건(a robbery)에 경찰관들은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그 여성…
09-17
Manitoba
위니펙 시의 온라인 판매(online sales)와 연관된 별개의 4건의 다른 강도 피해자들 중에 9세 아이의 목에 칼을 들이댄 사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니펙 경찰은 그 강도 사건들(the robberies)은 9월 3일부터 9월 12일 사이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9월 3일 오후 10시 15분쯤에 50세의 한 남자가 아이폰 판매 광고(an ad for an iPhone sale)를 보고 맥기 스트리트(McGee Street)의 한 사업장 밖…
09-17
Manitoba
지난 목요일에 매니토바주 16번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과속 사건 이후 엄청난 벌금을 물게 된 매니토바주의 한 운전사는 교통 위반 티켓을 보고 조금 더 열심히 기도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경찰은 사람이 있는 도로 공사 구역(a manned construction zone)을 시속 161km로 이동하는 미니밴(a minivan)을 타고 돌진했던 운전자가 경찰관들에게 교회에 지각한 것에 대한 변명을 했…
09-16
Manitoba
위니펙 경찰청(The Winnipeg Police Service)은 경찰관들이 페이스타임(FaceTime)이나 구글 듀오(Google Duo) 같은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nline video platforms)을 통해 불법 침입(break-ins)의 피해자들(victims)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시범 사업(a pilot project)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경찰은 수사관들(investigative officers)과 법의관들(forensic officers) 등 추가 자원이 투입되어야 하는지 여…
09-13
Manitoba
목요일 새벽 새벽 1시 10분쯤에 경찰은 위니펙 다운타운의 개리 스트리트(Garry Street)와 스미스 스트리트(Smith Street) 사이의 한 골목에서 총격(a shooting)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들은 당시 한 경찰 생도(a cadet)가 시내 경찰 본부(headquarters)를 떠나고 있을 때 그가 총소리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경찰 본부 건물과 연결된 그레이엄 애비뉴 타워(the Graham Avenue towe…
09-13
Canada
자유당(Liberal) 지도자 저스틴 트뤼도(Justin Trudeau)가 공식적으로 연방 선거 캠페인(the federal election campaign)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4주간의 선거 운동 후 매니토바주의 진보 보수당(the Progressive Conservatives)과 지도자인 브라이언 팔리스터(Brian Pallister)는 화요일 밤에 매니토바 주의회의 57개 의석들 중 36석을 차지하며 재집권에 성공했습니다. 신민주당(The New Democrats)은 의석수를…
09-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rectum Dictionary
[réktəm]
n. [해부] 직장(直腸). <참고> 소장·대장은 intestine.
오늘의 영문장
Korean jobseekers are facing record high competition to land a job at major companies this year, as
경기 불확실성으로 국내 기업들이 채용 규모를 줄이면서 올해 구직자들의 주요 기업 채용 경쟁률이 사상 …
영어 속담/격언
By lamplight every country wench seems hansome.
촌뜨기 가시네도 등잔불 밑에서는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