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간호사 협회는 폭력이 급증함에 따라 급격히 WCB 보상 청구가 증가한다고 주장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직업장 부상(Workplace injuries)으로 매니토바 간호사들(Manitoba nurses)이 제기한 보상 청구(compensation claims)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매니토바 간호사 연합(Manitoba Nurses Union, 이하 MNU)이 입수하고 글로벌 뉴스쇼(Global News show)와 독점적으로 공유한 새로운 숫자는 5년 동안 311%나 급증했습니다. 

2013년 근로자 보상 위원회(Workers Compensation Board, 이하 WCB)는 17건의 보상 청구(compensation claims)를 수락했으며, 2018년에는 72건으로 그 숫자가 급증했습니다. 

의료 시스템의 대규모 변화(health care system)와 급증하는 마약 위기(a burgeoning meth crisis) 가운데 청구가 증가했습니다. 

매니토바 간호사 연합(MNU)은 각 주장에 대해 구체적인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대부분은 폭력적이거나 물리적인 사건들(violent or physical incidents)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간호사 연합(MNU)의 다렌 잭슨 회장(president Darlene Jackson)은 680 CJOB에 청구되지 않은 언어폭력(verbal assaults)이 수없이 많고, 협회는 마약 위기(the meth crisis)로 인해 의료 분야에서 폭력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또한 의료 시스템의 통합(the consolidation of the healthcare system)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환자들은 점점 더 좌절하고, 가족들은 점점 더 좌절하고, 화(tempers)는 더 급해지고 있고, 그래서 그것은 우리 시스템의 폭력(violence)에 영향을 미치는 한 가지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간호사 노조(nurses union)는 위니펙 병원에서 위협(threats), 폭력적인 폭행(violent assaults), 마약으로 인한 정신병(meth-induced psychosis)의 증가에 대해 이미 경종을 울렸습니다.

3월에 정보 요청의 자유(a Freedom of Information Request)를 통해 얻은 숫자는 위니펙 시의 병원 3곳에서 점점 더 많은 수의 '코드 화이트(Code Whites)'가 호출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병원 내에서 폭력적이거나 공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거나 직원이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고 느낄 때 '코드 화이트(Code Whites)'라고 합니다.

의료 과학 센터(Health Sciences Centre)에서 '코드 화이트(Code Whites)'가 2017년에 476건, 2018년에 501건이 호출되었습니다.

빅토리아 종합병원(Victoria General Hospital)에는 2018년에 호출된 '코드 화이트(Code Whites)'가 339개가 있었는데, 그 전년도의 230개와 비교되었습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9/05/9477b94d-380a-4101-9c37-90080d28ef2e-2.png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